Nike Dunks 뒤에있는 과대 광고는 다가오는 Nike Dunk Low SP의 사진과 함께 연말에 우리의 방법을 만들면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스니커즈 소스 @zsneakerHeadz를 통해 누출을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쌍은 헤드 턴 룩을위한 믹스 앤 매치 미학을 보여주고 소개 날짜에 수요가 높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Sole Supplier의 바로 여기에 쌍을 자세히 살펴 보았 으므로이 다가오는 릴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zsneakerheadz를 통한 이미지
Swoosh 라벨에 관해서는 연구 연구를 한 사람들은이 운동화가 오레곤 주 포틀랜드에있는 Nike ‘s HQ의 공예 스튜디오 인 Blue Ribbon Studio를 기반으로한다는 것을 이미 이해할 것입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방법으로.

쌍의 업퍼는 스튜디오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러한 다양한 종류의 재료로 완전히 쫓겨 났으며, Swoosh 로고와 혀의 브랜딩을 포함한 주요 세부 사항과 발 뒤꿈치를 그대로 유지합니다. 이 편안한 매일 착용자를 만들기 위해 두꺼운 고무 단독 시스템 위에 있습니다!

zsneakerheadz를 통한 이미지
Nike Dunk Low SP“Caring Any Caring 감사합니다”는 아직 공식 소개 날짜를 얻지 못 하므로이 고열 쌍을 손에 넣으려면 단독 공급 업체에서 바로 잠겨 있어야합니다. 모든 최신을 위해!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블랙 프라이데이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나이키 에서이 미친 거래를 검사하십시오!

zsneakerheadz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