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있는 유명한 Swoosh 로고를 축하합니다. Nike의 Swoosh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로고 중 하나입니다. 1971 년 Carolyn Davidson이 35 달러에 불과한이 브랜드는 현재 400 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Nike는 Swoosh의 진화에서 영감을 얻은 3 개의 새로운 스니커 컬렉션을 발표하여 4 개의 전설적인 실루엣을 재 작업했습니다.

위에서 볼 수있는 ‘Script Swoosh Pack’은 모든 것을 시작하기 위해 로고에 대한 Davidson의 초기 개념에 경의를 표하고 가이드 라인과 클래식 “Nike”로 완성됩니다. 대담한 Futura가 제자리에 놓여지기 전에 로고. 공군 1, Air Max 97, Air Max Plus, 물론 React 요소 55를 재 작업하면, 이것은 깨끗합니다.

계속해서 ‘Swoosh Chain Pack’은 70 년대에 영감을 얻은 파란색, 주황색 및 흰색 팔레트로 칠해져 있으며, 그 이름이 언급 된 바와 같이, 체인과 같은 패턴을 형성하기 위해 함께 모이는 일련의 상호 연결된 Swoosh 로고가 특징입니다. . 당신이 이것의 열렬한 팬이라면, 슬프게도 아이들 크기가 떨어질뿐 아니라 아무도 한 쌍을 짜내려고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Swoosh Sunburst Pack’은 1972 년 데뷔 한 OG Sunburst 로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문자 그대로 8 개의 Swooshes가 원형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원래 Nike의 트래픽과 의류 제품에 사용되었습니다. 세 가지 범위 중에서 가장 뚜렷한 부분을 손에 넣으면 첫 번째 컬렉션과 동일한 4 개의 실루엣을 재 작업합니다.

이제 그 중요한 릴리스 날짜를 위해. Nike ‘Script Swoosh Pack’, ‘Swoosh Chain Pack’및 ‘Swoosh Sunburst Pack’은 8 월 10 일, 8 월 17 일 및 8 월 31 일에 Nike UK 및 Select Stockists에서 각각 출시됩니다. 어떤 컬렉션이 당신에게 가장 관심이 있는지 알려 주시고, 발전 할 때 훨씬 더 많은 릴리스 정보를 위해 단독 제공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