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이 Nike Dunk Low의 큰 해라고 생각한다면 2021 년 Nike Dunk Low와의 과대 광고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모든 소스에 따르면, 인기있는 실루엣은 곧 Beaverton 브랜드의 사용자 정의 플랫폼으로 향할 것이며, 말 그대로 다른 사람이 소유하지 않은 독창적 인 쌍을 만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양한 스크린 샷으로 전시 된 Nike Swoosh, The Tonge, The Heel 및 Foot의 고무 아웃솔을 포함한 다양한 옵션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재료도 변경할 수 있으므로 메쉬, 나일론 및 스웨이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스크린 샷은 또한 각 덩크 로우 ID가 $ 120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팝당 약 £ 90입니다. 맞춤형 공군 1이 일반적으로 훨씬 비싸다는 점을 고려하면 엄청나게 합리적입니다.

이 순간에 Nike Dunk Low에 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2021 년에 미국에서 처음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브레이킹 뉴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여기에있는 동안 Nike Dunk Low “Hyper Cobalt”를 처음으로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