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몰래 엿보기로 Ultra Boost Silhouette를 소개했습니다. 많은 스니커 헤드가 역사상 가장 유명한 스니커즈 중 하나로, 최고의 운동 선수들로부터 가장 잘 달리는 신발로 여겨지는 우리는 전설적인 스니커즈의 4 년차에서 기대할 수있는 미리보기를 얻고 있습니다. 달리기.

스니커즈 내부자 @py_rates의 이미지 제공, 다가오는 디자인에는 멀티 컬러 스레딩이있는 주로 블랙 컬러 웨이, 오렌지 대비 스티치가있는 데님과 같은 계획, 3 개의 줄무늬 브랜딩에 캔버스 구조가있는 톤 카키 에디션과 파우더 핑크 핑크가 포함됩니다. 전통적인 흰색의 반복은 미드솔을 향상시킵니다.

이 4 가지 디자인은 새로운 Primeknit 직조와 힐 클립 악센트를 기능하며, 현재는 매우 이례적인 개선 외에도 힐 클립 악센트를 기능합니다. 아래의 의견에서 겁을 줄 수 있다면 이해해 봅시다! 관련 뉴스에서 Bape X Adidas Ultra Boost를 도보로 살펴보십시오!

새로운 Adidas Heat를 다루는 것을 믿고 있다면, 결국 전류를 검사하십시오. 의류!

py_rates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