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얻었고 Adidas Originals는 ‘Never Make’Hybrid Sneaker Collection을 공개했습니다. 독일 거인의 과거의 광범위한 운동화로 구성된 디자인은 현대의 날 기술로 증가하여 미래의 발바닥을 불일치하는 업퍼와 혼합했습니다. 이제 3 개의 줄무늬는 인기있는 품종에 ‘트리플 블랙’처리를 제공했을뿐만 아니라 은밀한 것입니다!

상징적 인 Boston Super, ZX 930, Rising Star 및 Micropacer를 포함하여 각 Silhouettes는 NMD R1의 영향을 크게 받고 전체 길이의 미드솔이 부팅 할 수 있습니다. I-5923은 또한 Futurecraft 4D 및 Marathon Midsole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모양을 유지하고 Kamanda는 국가 모양의 상단을 주최합니다.

All-Black Adidas Orignals ‘Never Made’컬렉션은 12 월 12 일 Adidas에서 출시 될 예정이며 Stockists를 선택합니다. 아래 주석 섹션에서 어떤 쌍이 선호하는지 이해해 봅시다! 관련 뉴스에서 Adidas Yeezy 증가 700 VX는 4 개의 색상으로 표면화되었습니다!

새로운 Adidas Heat를 다루는 것을 믿고 있다면 여기에서 가장 최근을 검사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