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위한 10 가지 최고의 선물그것을 보여주는 대상을 물리 치는 컬렉션과 신발 선반은 대부분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이자 가장 큰 운동화 액세서리는 겸손한 운동화 상자입니다. See-Strough Plastic으로 제작 된 이들은 가장 희귀 한 운동화를 저장하고 전시하는 이상적인 방법으로 하루 종일 gawp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매우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영감이 부족하고 이번 크리스마스에 스니커 헤드를 웃게 만들고 싶다면 몇 개의 상자를 구입하십시오!

슬리키 홀을 통한 이미지
7. 레이스

맞춤형 운동화는 모든 사람의 차 한잔이 아니지만, 선호하는 쌍의 모양을 전환하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으며,이 중 하나는 쉬운 레이스 스왑입니다. 한정판 쌍은 종종 여러 레이싱 옵션이 제공되지만 GRS는 종종 간과되며 절대적으로 튀어 나올 신선한 레이스로 쉽게 생겨날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애프터 마켓 옵션이 많이 있지만 길이와 크기가 다양하므로 튀기 전에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특정 색상이 생각보다 특정 쌍과 더 잘 일치하기 때문에 Instagram에서 스니커 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Angelus를 통한 이미지
8. 신발 나무

많은 수집품과 마찬가지로 운동화는 아름다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올바르게 보관해야합니다. 한 가지 옵션은 신발 나무 인 운동화를 신선하게 유지하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소매점에서 올 때 스니커즈 안에있는 갈색 종이와 마찬가지로 나무가 차기를 유지하여 주름이 최소한으로 유지되도록 보장합니다. 수많은 스니커 헤드 가이 방법으로 약속합니다. 따라서 문제가있는 사람이 아직 시도하지 않는다면, 이번 크리스마스에 가십시오. 그들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며, 적절한 크기를 경찰하기 위해 구매시 신발 크기를 알아야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9. 건강 선물

올해는 우리 모두에게 어려웠습니다. 우리 모두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스니커 헤드는 거의 매주 가장 최근의 열을 위해 여러 LS를 복용하는 것을 다루어야합니다. 누구든지 휴식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그들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인정하든 아니든, 차분한 방 스프레이, 향기가 나는 양초 또는 디퓨저는 대단히 감사 할 것입니다. 물건을 주제로 유지하려면 탁월한 장식을 위해 이웃, Stussy 또는 Candlehand와 같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가 제공하는 양초를 확인하십시오.

10. 운동화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한 쌍의 킥으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그들은 Yeezys 또는 Air Jordans 1의 제한된 릴리스 쌍일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좋은 옵션은 한 쌍의 트리플 흰색 공군 1s입니다. 단순하고 트렌디하며 모두가 그들을 사랑합니다! 그것이 실패하면 다른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New Balance는 올해 놀라운 쌍을 출시하거나 훨씬 더 스포티 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면 Nike Air Max 한 쌍을 선택했습니다. 올해 선물 선호하는 스니커즈는 Converse Chuck 70입니다. 시대를 초월한 필수품이며 매우 저렴한 가격표가 있습니다.

이 스니커 헤드 선물 가이드를 사용하면 인생에서 스니커 헤드에 필요한 모든 선물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생일, 크리스마스 또는 기타 축하 행사이든,이 선물 아이디어는 해마다 당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아래의 다른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

2022 년 남성을위한 최고의 겨울 시즌 재킷
최고의 지속 가능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2022
SNKRS에서 신발을 얻는 방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