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4 월 바보의 날, 우리는 당신에게 장난을 당하거나 농담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레인은 물론 운동화 게임의 가장 미친 협업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2026 년까지 시장이 1,195 억 달러의 미화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어떤 경우에는 우리를 첫 번째 장소에서 바로 여기서 우리를 데려온 이상한 환상적인 쌍을 명심해야합니다. 도시 X Nike Air Presto뿐만 아니라 섹스!

우리의 완전히 새로운 부문을 시작하기 위해이 특정 에어 프레스토는 사라 제시카 파커, 킴 카트롤, 크리스틴 데이비스, 신시아 닉슨을 주연시킨 히트 HBO 매력 코미디 드라마의 영향을받습니다. 새로운 스니커 헤드는이 쇼를 염두에 두지 않을 수도 있지만, 넷플릭스가 없을 때마다 주문형 서비스가 없을 때마다 1998 년에 처음으로 방송되었습니다. 다음 에피소드를 잡으려고한다면 정확한 날짜와 시간에 시간을 맞아야했습니다. 다시 볼 수있는 다른 방법은 없었으므로 놓칠 경우 비디오 카세트가 먼저 선반에 부딪 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Carlo2332를 통한 이미지
Nike Shoe뿐만 아니라 섹스에 대해서는별로 이해되지는 않지만, 2008 년경에 도시 영화뿐만 아니라 도시 영화 (예, 영화와 영화가 있었던 것도있었습니다. 이상하게도 박스 오피스에서 4 억 8,800 만 달러의 USD를 가져 왔습니다). 프랜차이즈가 목표로 삼고 자하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엉뚱한 분위기를 다루는 Presto 자체는 상당히 쉬운 미학을 특징으로했습니다.

뚜렷한 검은 색 네오프렌 상단으로 깨끗한 크림 고무 케이지 시스템은 중간 발을 감싸서 추가 지원과 구조를 추가합니다. Nike Swoosh는 뱀파이어를 가로 질러 정밀하게 자수를하고 반짝이는 은색은 약간 필요한 블링을 위해 발 아래에 공기 미드솔을칩니다.

Carlo2332를 통한 이미지
반사 된 풀 탭은 발 뒤꿈치를 장식하고 바로 아래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배지 안에 들어간 것은 Serif 글꼴의 도시 로고뿐만 아니라 섹스뿐만 아니라 섹스도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화려한 핑크색 색조에서 볼 수있는 것은 실제로 여기에 위치한 느낌이 듭니다. 이 영역은 일반적으로 “공기”브랜딩을 위해 예약되어 있지만 바로 여기에는 20 년 동안 철수 한 그래픽이 자랑스럽게 새겨 져 있습니다.

사실, 1998 년 TV 쇼 데뷔에서 2010 년 두 번째 영화 (예, 확실히 두 번째 영화가 있었음)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그 이후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그 어느 때보 다 놀라운 일입니다.

Carlo2332를 통한 이미지
City X Nike Air Presto뿐만 아니라 섹스는 처음에는 약간 무작위로 보일지 모르지만, 당신이 진정으로 그것에 대해 믿을 때, 그것은 실제로 일종의 효과가 있습니다. 정확히 같은 해에 출시 된 두 공동 작업자는 분명히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SATC에 대해 보거나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하지만, 정확한 동일은 Presto에 대해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 말을 유지하면서, 둘 다 매우 자체적으로 컬트 추종자를 발전 시켰으며, 20 년이 지난 지금도 수많은 열렬한 팬들이 여전히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어떤 다른 TV 쇼 나 운동화가 이러한 성공을 거두었습니까?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미친 콜라 브 세그먼트에서 매우 첫 번째 신발! 이것이 처음 공개되었을 때 명심해야합니까? 우리가 우리가 이야기하기를 원하는 다른 쌍은 무엇입니까? 가장 최근의 스니커즈 뉴스뿐만 아니라 최신 스니커즈 뉴스와 릴리스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십시오!

Carlo2332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