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운동화와 관련하여 꽤 육즙이 많은 날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아주 멋진 흰색 대안을 얻을뿐만 아니라, 우리가 오히려 시간을 기다리고있는 한 쌍의 덩크를 얻고 있습니다! 당신은 각 개인 신발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자신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깔끔한 기사에서 바로 여기에 모든 것을 반올림했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 개인 컬렉션 에서이 운동화의 모든 유형을 원한다면 단독 제공 업체는 경찰에게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소매 업체에 대한 직접 링크를위한 @thesolerestock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뉴스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뉴스를 얻으려면 Twitter의 @thesolesupplier를 준수해야합니다. 당신은 진지하게 이것들의 어떤 유형도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int’l 배송

더보기

에어 조던 4 “쉬머”

경찰관이 그날의 흰색 X Air Jordan 4 “Sail”을 처리하지 않았다면 Air Jordan 4 “Shimmer”가 이상적인 대안입니다. Virgil Abloh의 핸들 AJ4와 눈에 띄는 유사점을 갖추면 여기서 유일한 진정한 차이는 혀의 금속 점프 맨 로고 외에 다소 어두운 색상 조합입니다. OW 쌍과 마찬가지로 “Shimmer”는 여성 신발 광신자에게 특별하지만 일부 남자들은 한 쌍으로 사로 잡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int’l 배송

더보기

Nike Air Presto “What the”

우리는 모두 “무엇”컬러 웨이와 Nike Air Presto “를 좋아합니다. Presto가 시드니의 2000 년대 올림픽에서 그랜드 데뷔를했기 때문에 20 년이 지났지 만 여전히 매일 계속해서 우리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이 특정 쌍은 “Brutal Honey”, “Lightning”, “Shade Milkman”, “Unholy Cumulus”를 포함하여 네 가지 유명한 반복을 하나로 결합합니다.

int’l 배송

더보기

Nike Dunk High “Midnight Navy”

이 전설적인 농구 신발을 치기위한 가장 깨끗한 색상 중 하나 인 Nike Dunk High “Midnight Navy”는 가을에 이상적입니다. 바삭 바삭한 흰색베이스 위에 작업하는 진한 파란색 패널은 나머지 상단을 조심스럽게 감싸서 절대적으로 어떤 형태의 모양으로 작동하는 모양을 만들어냅니다.

int’l 배송

더보기

Nike Dunk Low “Bordeaux”

Air Jordan 1 High OG “Bordeaux”가 곧 출시되면서 우리는 고급스러운 색상이 미래의 클래식이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Swoosh는 Nike Dunk Low “Bordeaux”와 함께 무엇이든 차고 있습니다. 바삭 바삭한 흰색 기지 위에 이상적인 적포도주 적색 빨간색을 적용하면 이번 가을 시즌과 일을하는 날에도 사용되며 내일 선호하는 신발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