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대한 방법을 만듭니다.
공식적입니다 : Adidas Ultra 개선 과대 광고가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좋았습니다. “최고의 달리기 신발”을 둘러싼 인기는 오히려 분명하지만; 3 개의 줄무늬는 전설적인 실루엣을 되살리기 위해 힘을 다하고 있으며 Adidas Ultra Everna ‘Japan’과 같은 모델이 새로운 삶의 임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리플 흰색’베이스를 바탕으로 ‘일본’은 다수의 색상으로 칠해진 발 뒤꿈치 주위의 거대한 불꽃 놀이 화면으로 대조됩니다. 불꽃 놀이를 축하하는 나라를 축하하는 나머지 프리 메이트 윗부분은 깨끗하게 남아 있고 혀의 빨간 원은 떠오르는 태양의 땅을 나타냅니다.

Atmos 도쿄의 이미지
“도쿄”; 텍스트는 안식장을 장식하고 아래 아래로 내려 가면 안락함, 반응성, 트랙션 사이의 최상의 균형을 위해 대륙 고무가 늘어선 미드솔이 개선됩니다.

이미 추측 한 바와 같이, Adidas Ultra 개선 ‘일본’은 Atmos Tokyo와 같은 일본 상인들에게 특별한 것이지만, 유럽이 소개되면 발전함에 따라 전망의 릴리스 정보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UB가 돌아 왔다고 믿습니까?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합시다!

Atmos 도쿄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