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통해 액체 대리석 스타일 멀리 키트에서 오른쪽으로 준수하는 Tottenham Hotspur가 나이키 링크를 통해 우리를 최상의뿐만 아니라 우리의 최고를 바라 보아 왔습니다. 이번 시즌에 피치를 벗어났다. 이 가장 많은 현재 Tottenham Hotspur 2021/22 세 번째 세트는 활기찬 표면을 스포츠하므로 어떤 곳에서나 스퍼스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와 함께 일하는 클럽, 클럽 8 명의 어린 광고뿐만 아니라 지역 영역의 옹호자는 가이드 워크샵에서 그들에게 표시되는 것에 대한 국가를 갖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거기에서 개념은 모두이 민감한 저지에 개발 된 것뿐만 아니라 수집되었습니다.

피트의 외관은 “야생 베리”, 검정색뿐만 아니라 화이트가있는 다양한 강력한 인쇄물과 패턴을 입력하기 위해 일하는 흰색으로 활기찬 모습을 자랑합니다. 셔츠의 어딘가에, 우리는 유방의 전통적인 나이키 Swoosh 테마와 함께 tottenham의 시그니처 cockerel 로고와 함께 즉각적인 인식 가능성을 위해 유방에 있습니다. 꼭대기 꺼내기, N17 인쇄 (팀 콜 콜 콜 콜 콜 콜 콜 콜 콜 콜 콜)의 장소를 상징하는 것은 칼라의 내부에 등장합니다.

따라서이 시즌을 지원하는 경우이 시즌에 가장 최근의 세 번째 키트로 스타일로 해보십시오! 다른 뉴스에서 인터 밀라노는이 2021/22 세 번째 키트로 다채롭게됩니다.

나이키를 사용하여 이미지
int’l shipping.

지금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