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Dunk High “Pro Green”은 오히려 오히려 레이더에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마지막으로 검증 된 출시 날짜를 가지고 있습니다. 6 월 말에 처음으로 놀리는이 릴리스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Swoosh Silhouettes 중 하나의 귀환을 표시 할뿐만 아니라 과대 광고 수준이 지붕으로 촬영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1985 년의 “Be True to Your School”팩과 눈에 띄는 두 가지 톤 조합으로 도착한 “Pro Green”은 Deep Forest Eco 친화적 인 패널로 겹쳐진 흰색 가죽베이스를 자랑합니다. 전통적인 천공은 Dunk High의 발가락 상자에 나타나며 보완적인 레이스는 무엇이든 묶어 2008 년의 “Pine Green”릴리스와 같은 미학을 만듭니다.

열이있는 집에 의한 이미지

열이있는 집에 의한 이미지
Swoosh는 측면 패널뿐만 아니라 측면 패널을 가로 질러 우아하게 활공하는 반면, Nike 로고 식별은 혀에 미세하게 꿰매어 기본적으로 눈에 띄는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9 월 23 일에 소개 될 예정인 Nike Dunk High “Pro Green”은 “대표 옥수수”와 함께 떨어질 것입니다. 이 깨끗한 컷 컬러 웨이에 대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하고, 여기있는 동안 Notre X Nike Dunk High를 먼저 살펴보십시오!

열이있는 집에 의한 이미지

열이있는 집에 의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