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괴롭 힙니다. La Flame이 애매한대로 L을 취할 수있는 한 가지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Solefly X Air Jordan 1 Low. 마이애미에 기반을 둔 부티크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작 된 이번은 2018 년 “Art Basel”릴리스를 고려하여 AJ1을 처음으로 다루었습니다.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거친 운동화 중 하나 인 우리의 출처는이 Air Jordan 1 Low가 1993 년부터 공기 육식 동물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Tiger Stripes는 가죽 전면을 가로 질러 달려 가고 밝은 빨간색 발판은 고개를 끄덕인 것 같습니다. Nike SB Dunk Low “Bison”은 2003 년에 모든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이것은 상단의 나머지 부분을 가로 지르는 은밀한 검은 색 스웨이드 패널과 대조되며, 이는 측면 패널뿐만 아니라 측면을 가로 질러 미끄러지는 Nike Swoosh에 의해 보완됩니다.

이 순간에 Solefly X Air Jordan 1 Low “Carnivore”에 대해서는 거의 이해되지 않지만 소문에 따르면 12 월 언젠가는 컬렉션에 졸업 할 것입니다. 이 이국적인 협업에 대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합시다. 그리고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당신은 에어 Jordan 1 Low OG “Shathered Backboard”에 대한 최고의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Travis Scott을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