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le White”의 Nike Air Force 1 Low는 단순히 출시하기 가장 큰 운동화 중 하나입니다. 소금의 가치가있는 스니커 헤드는 AF1 “Triple White”가 쉽게 존재하기에 가장 다양한 쌍 중 하나라고 말할 것입니다.

아직 쌍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지금은이 컬트 클래스 신발에서 활성화를 당기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더 좋은시기입니다. 늦게까지 일반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있는이 쌍이 부족했지만 고맙게도 Footasylum은 거의 풀 사이즈 런에서 트리플 화이트를 재입고했습니다!

Nike Air Force 1 Low “Triple White”

int’l 배송

지금 구입하십시오

Bruce Kilgore가 1982 년에 처음으로 소개했으며 원래 농구 운동화로 만들어졌으며, 공군 1은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로 신속하게 초월되었으며 그 자체로 컬트 클래스가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유명인들에 의해 쌍이 흔들렸고 소문이 있습니다. 매주 신선한 흰색 AF1을 착용합니다.

천공 된 발가락 상자, 패딩 된 발목 및 즉시 인식 할 수있는 Swoosh와 같은 상징적 인 속성은 모두 여기에 존재하며, 시간과 시간에 잘 어울릴 수있는 쉽게 깨끗한 컬러 웨이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추가로 고민하지 않으면 서, 당신이 당신의 회전에 이러한 고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더 많이 불안하게합시다!

Nike Air Force 1 Low “Triple White”

int’l 배송

지금 구입하십시오

지금 Footasylum으로 가서 다시 팔기 전에 “Triple White”에서 Nike Air Force 1 Low를 집어 올리십시오. 후회하지 않을 것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현재의 모든 신발 뉴스 및 업데이트에 대해 Sole 공급 업체에 잠겨 있으며 여기있는 동안이 특별한 Nike Dunks가 2021 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Nike Air Force 1 Low “Triple White”

int’l 배송

지금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