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Nike에게 중요한 날입니다. 10 년 동안 일한 후 Swoosh는 마지막으로 Joyride라고 불리는 최신 독점 신발 쿠션 시스템을 공개했습니다. 가벼운 편안함에 크게 초점을 맞추면서, 이것은 현재까지 혁신을 실행하는 데있어 Beaverton 기반 브랜드의 가장 큰 개선 일뿐만 아니라 우리가 이해할 때 시장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수많은 작은 TPE 비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은 각각의 단계마다 높은 수준의 에너지 리턴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밑창 자체는 다수의 포드로 구성되며 각 포드는 가장 필요한 위치에 따라 다른 양의 구슬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힐 영역은 8,000 개의 비드의 50%로 구성되며 발가락은 5% 만 얻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러너에게 훨씬 더 개인화 된 경험이 있습니다.

“모든 러너는 포장 도로를 두드리는 것에 대한 불안과 같은 똑같은 문제에 직면합니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쿠션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Nike의 선임 제품 라인 관리자 인 Will Moroski를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2017 년 6 월에 도입 된 React Foam을 고려할 때 Nike의 두 번째 주요 쿠션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당연히 우리는 미래에 무엇을 찾을 것인지에 대한 과장을 넘어선 것입니다. Joyride는 7 월 25 일 Nike Joyride Run Flyknit에서 8 월 15 일에 광범위한 출시로 준수하여 데뷔 할 예정입니다.

Joyride NSW Setter, Optik, Joyride NSW뿐만 아니라 1017 Alyx 9SM Innovative Director와 9 월 22 일에 마련된 디자이너 Matthew Williams와의 높은 따뜻한 콜랩을 포함하여 다른 몇 가지 디자인도 마찬가지로 작품에 있습니다.

Nike Joyride Train을 타고 다니면 스니커즈 세계에서 가장 큰 것뿐만 아니라 현재의 유일한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도 이해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