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처음으로 보면 Futura X Off-White Nike SB Dunk Low “Unc”를 처음 발견했을 때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즉시 경찰이 필요할 것입니다. Futura Laboratories와의 협력으로 제작 된 3 방향 파트너십은 Off-White ‘s Paris Fashion Week Spring/Summer 2020 Show에서 또 다른 Colourway와 함께 발표되었으며, 이제 우리는 아직 가장 가까운 모습을 취하고 있습니다!

Abloh의 다른 Dunk Low Collabs와 달리 “UNC”는 SB 신발로 스케이트 보드를 위해 만들어 졌음을 나타냅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컬러 팔레트에서 그린 상단은 최고의 가죽으로 제작되어 매끄럽고 매끄럽게 만져 있습니다. Swoosh는 측면 및 중간 측면 패널을 가로 질러 쏘고 앞서 언급 한 덩크와 마찬가지로이 특정 쌍은 표준 평평한 레이스와 최대한 잠금 장치를위한 지그재그 설정을 얻는 트레일 슈에서 영감을 얻은 레이싱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아래 아래로 내려 가면 Nike Zoom Midsole이 추가되어 편안함이 있으며 이것은 발 아래에 얼음 파란색 고무 아웃솔이 늘어서 있습니다.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FL”디테일은 혀와 발 뒤꿈치에 내려 오는 Futura Laboratories의 끄덕임으로 전설적인 흰색 X Nike 신발을 마무리합니다.

Futura Laboratories x Off-White X Nike SB Dunk Low “UNC”는 곧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지만 현재 파이프 라인에있는 내용을 보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이 원하는 공동 작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여기에있는 동안 Off-White X Nike Dunk Low “Black”을 처음으로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