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중국 설날! 현금으로 가득 찬 빨간 주머니가 주어지고 스니커 월드의 가장 큰 브랜드가 올해 가장 인기있는 킥을 떨어 뜨리는 것은 다시 올해의 시간입니다!

신발이 너무 불을 붙일 수있는 글자 ‘CNY’를 추가 할 수있는 방법은 미친 일입니다. 그래서 돼지의 해를 축하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당신이 지금 당장 할 수있는 가장 인기있는 중국 새해 운동화 10 개를 나열했습니다! 상징적 인 Nike Air Force 1에서 전설적인 Adidas Ultra Boost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을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Pharrell Williams x Adidas Solar Hu Glide St ‘Cny’

새로운 Pharrell Williams X Adidas Solar Hu Glide St ‘Cny’와 함께 스타일로 New Year를 축하하십시오! 즐거운 색상의 다양한 색상으로 칠해진이 신발에는 초고속 부티가 울트라 부스트를 연상시키는 프리 메니 부티 상단을 특징으로하며 한 쌍의 줄무늬 로프 레이스로 연결됩니다. “hu”; “포춘”의 한자; 또는 “행운을 빕니다”; 틀림없이 Pharrell Aesthetic을 위해 뱀파이어에 자수를합니다.

나이키 공군 1 ‘화이트 레드’

비록 이것이 중국 새해 테마 스니커즈는 아니지만, Nike Air Force 1 ‘White Red’는이 CNY의 가치가 있습니다! 주로 흰색 색 구성표로 칠해진 Lucky Red Accents는 혀, 발 뒤꿈치 및 측면 및 중간 측면 Swooshes에 특징입니다. 프리미엄 재료로 제작 된, 발가락에 대한 세부 사항과 혀의 톤 브랜딩은 틀림없이 AF1처럼 보이는 신발을줍니다.

Adidas Ultra Boost 4.0 ‘CNY’

Adidas Ultra Boost 4.0 ‘CNY’는 돼지의 해를 위해 제 시간에 방출되며, 3 개의 스트라이프 브랜딩에 눈에 띄는 빨간색 악센트가있는 단색 흑백 색 구성표로 칠해져 있습니다. 분홍색과 검은 색 패턴 레이스는 Ultra Boost 3.0 ‘CNY’로 돌아가고 “Ren Zhi”텍스트가 혀에 닿습니다.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전체 길이의 부스트 미드솔이 발 아래에 앉아 모든 단계마다 추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Nike Air Max 98 ‘University Red’

운이 좋은 포켓 분위기와 함께 Nike Air Max 98 ‘University Red’는 빨간 ​​가죽 판넬과 빨간 누적 머드 가드가있는 흰색 메쉬 어퍼를 특징으로합니다. 대비 2 톤 모양은 레이싱 시스템과 힐 풀 탭에서 빨간 리본 악센트와 흰색 미드솔 및 빨간색 아웃솔 콤보로 레드 리본 악센트가있는 전체 스니커즈 전체에서 유지됩니다. 이 중국 설날이 필요합니다!

adidas Originals Yung-96 ‘CNY’

전설적인 1997 Adidas Falcon Dorf에서 구조 조정 된 혀와 독특한 아디다스 브랜딩에서 영감을 얻은 Adidas Originals Yung-96 ‘Cny’는 눈길을 끄는 붉은 색 팔레트로 그려져 중국어 색상을 행운으로 표시합니다. 깨끗한 흰색 거품 미드솔 위에 Nubuck, Mesh 및 Suede를 포함한 광범위한 재료로 제작 된이 신발 밑창에는 Adidas Torsion 플레이트가 추가되어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Nike Air VaporMax Plus ‘Crimson’

Classic Air Max Plus와 Swoosh의 현재 플래그십 Air Max 스니커즈 인 Air VaporMax, Nike Air Vapormax Plus ‘Crimson’사이의 하이브리드는 현재까지 가장 인기있는 Nike 하이브리드 중 하나입니다. 이 달의 새해를 흔들기위한 완벽한 신발, 빨간 네오프렌 상단 및 전장 공기 VaporMax 버블 밑창이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가장 편안한 크랩 중 하나를 만듭니다.

Adidas Originals NMD R1 ‘CNY’

새로운 Adidas Originals NMD R1 ‘CNY’와 함께 스타일의 돼지의 해를 축하하십시오! 부팅 할 보완적인 부스트 미드솔이있는 검은 색 메쉬 어퍼를 특징으로하는이 유목민은 3 개의 줄무늬와 혀에서 빨간색으로 강조됩니다. 프리미엄 스웨이드 힐 배지는 뒷면을 장식하며, 수많은 매력적인 색상으로 칠해진 자수 라이온 헤드로 완성됩니다.

Nike Air Jordan 1 Mid ‘Gym Red’

Nike Air Jordan 1 Mid ‘Gym Red’와 함께이 중국 설날에 점프 맨을 얻으십시오! 상징적 인 ‘bred’를 연상시키는 이들은 필수 경찰입니다! 상징적 인 컬러 차단 모양, 프리미엄 가죽 및 스웨이드가 특징 인 전체 신발을 장식합니다. 즉, 시간의 테스트를 견딜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공기 주입 미드솔은 발 아래에 앉아 있습니다. 즉, 법원과 거리에서 편안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Pharrell Williams x Adidas Crazy byw lvl x ‘cny’

Adidas의 747 Storhouse St. 이벤트에서 데뷔 한 이후 출시 된 네 번째 미친 BYW LVL X Colourway는 Pharrell Williams X Adidas Crazy Byw LVL X ‘CNY’가 Dragon Scale 패턴을 갖춘 번영하는 빨간색과 노란색 팔레트로 그려져 있습니다. Primeknit 어퍼는 편안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포드 구조를 활용하여“야망”을 읽는 확대 된 텍스트를 자랑합니다.

나이키 에어 조던 12 ‘CNY’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Nike Air Jordan 12 ‘Cny’를 가지고 있습니다. 질감이있는 흰색 가죽 오버레이와 메탈릭 골드 디테일이있는 고급스러운 검은 색 새틴 어퍼로 옷을 입은 이번 구정은 필수 경찰입니다. 추가 CNY 분위기의 경우 눈길을 끄는 멀티 컬러 양말 라이너 기능 및 왼쪽 신발의 혀에 특별한 장식이 기존의 Jumpman 로고를 대체합니다.

글쎄,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중국 설날 10 개가 지금 이용 가능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동의합니까?아니면 몇 가지 가치있는 언급이 더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알려 주시고 최신 스니커즈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