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이번 달 초 전문 사진 작가 Juergen Teller와의 링크를 준수하여 Palace가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포괄적 인 가을 2021 룩북을 선보일 준비를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전문 사진 작가 인 Will Scarborough가 촬영 한이 컬렉션에는 실루엣뿐만 아니라 우아한 인쇄물이 풍부합니다.

이 컬렉션은 런던 스케이트 브랜드에서 볼 수있는 모든 친숙한 작품을 런던 스케이트 브랜드에서 볼 수있는 그래픽 티셔츠, 시그니처 로고 땀 및 다양한 우아한 프린트 셔츠를 포함하여 기능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우리는 Palace Tri-Ferg 테마와 양각 후면 로고가있는 밝은 자주색 Gore-Tex 텍사스 세트 인 “The Don”에 대한 플래시 룩을 사용합니다.

윌 스카 버러를 통한 이미지
이 컬렉션의 다른 눈에 띄는 것은 유럽 연합 깃발에 영향을받은 스웨트 셔츠 총계가 있습니다. 또한 톤 요소로 완성 된 가죽 후드 폭격기 재킷과 가필드에 영향을받은 가운 티셔츠와 일치하는 바지가 강조됩니다.

윌 스카 버러를 통한 이미지
이 전체 컬렉션은 놀라운 양의 높은 따뜻한 제품을 자랑하며 8 월 6 일 영국 내 온라인 및 온라인 온라인 및 온라인에서 8 월 6 일에 감소 할 예정입니다. 다른 소식으로, 런던의 스니커즈 매장뿐만 아니라 최고의 스트리트웨어를 검사하십시오.

궁전을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