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디자이너, 프로 스케이터 및 모델의 유출 된 이미지 표면은 Blondey McCoy가 할 수없는이 지구상에는 거의 없습니다. 국가 보물, 이러한 유출이 사실이라면 영국의 멀티 하이 페 네이트가 작품에 아디다스 협력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본 운동화 내부자 @US_11의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Blondey McCoy X Adidas Superstar는 자신이 선호하는 스니커즈 중 하나를 사용하여 이전에 본 것과는 다릅니다. 폴리 우레탄으로 만들어진 완전히 명확한 상단을 특징으로하며, 매끄러운 가죽은 각각 흰색과 검은 색 색조의 레이싱 시스템과 3 개의 스트라이프 브랜딩에 부딪칩니다.

아래 아래로, 당신은 짙은 갈색 미드솔과 상보적인 쉘 발가락을 찾아서 금 포일 “Blondey”; 브랜딩은 측면 패널을 치고 시대를 초월한 미학을 완성합니다.

그의 고전적인 아디다스 신발을 처음으로 재 작업 한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아직 그의 최고의 신발입니다. 이 순간에, Blondey McCoy X Adidas Superstar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으므로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뉴스를 위해 Sole 제공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려 주시고, 여기있는 동안 아디다스의 전체 운동화 범위를 엿볼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londey Pic.twitter.com/f4eser797y

– STMR USELEVEN (@US_11) 2019 년 7 월 17 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