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agon Peaceminusone X Nike Air Force 1 “Para-Noise Part 2″시작 표면적으로, 그것은 모퉁이에 떨어지는 순간이 더 명확 해지고 있습니다. G-Dragon의 두 번째 손잡이 세계의 많은 유명한 실루엣을 다루고 있습니다.

지난 12 월의 “Para-Noise”의 속편 인 “Para-Noise Part 2″는 첫 번째 릴리스를 특별하고 완전히 반전시킨 모든 것을 유지하여 확실히 성배 가치가있는 깨끗한 컷 크랩을 만듭니다. “트리플 흰색”가죽 상단을 특징으로하는이 제품은 천천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명히 사용되며 K-Pop Superstar 자신이 만든 맞춤형 아트 워크를 드러냅니다.

RepgoD888을 통한 이미지

RepgoD888을 통한 이미지
다른 곳에서는 Black이 Nike Swoosh와 큰 레이스를 은총하고, Brushstroke는 GD의 한국 뿌리에 대한 권장 사항으로 에어 미드솔을 따라 나타납니다.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그의 시그니처 데이지 로고는 혀에 미세하게 자수되어 있으며, 붉은 레이스 제안을 강타하면 전설적인 미학을 마무리하는 다른 하향식 공군 1과 대조를 이룹니다.

G-Dragon Peaceminusone X Nike Air Force 1 “Para-Noise Part 2″는 2020 년의 가장 인기있는 파트너십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회전에서 쌍을 요구하는 경우 유일한 제공자! 당신이 겁을 먹을 것인지 알려 주시고 관련 뉴스에서 다음 Kith X Nike Air Force 1은 뉴욕시의 영향을받습니다!

RepgoD888을 통한 이미지

RepgoD888을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