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한 첫 번째 시각은 신발 산업이 올해 가장 바쁜 기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벨은 여전히 ​​고유 한 릴리스로 대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니커 헤드가 2021 라인업을 강타 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 외에도 Nike는 이미 몇 가지 테마 스니커즈로 구정을 앞두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는 Air Jordan 6 Low “Chinese New Year”를 처음으로 살펴 봅니다. AJ6은 요르단 브랜드의 최전선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올해 우리가받은 몇 가지 눈길을 끄는 앙상블이 여기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Ballintwn01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이 CNY 테마 쌍의 경우 로우 탑 프로파일은 측면에 천공이있는 매끄러운 흰색 가죽 업퍼를 보입니다. 혀, 단독 유닛 및 점프 맨 브랜딩 모티프를 표시하는은과 금의 복용량은 Air Jordan VI의 코트 및 스트리트 준비된 모습과 고급스러운 대비를 제공합니다. 얼음 파란색 아웃솔이 디자인을 반올림합니다.

Air Jordan 6 Low “Chinese New Year”의 공식 이미지를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당신이 단독 공급 업체에서 이상적인 상태를 유지하여 요르단의 현재 릴리스를 놓치지 않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뉴스에서 Air Jordan 6 “Midnight Navy”의 공식 이미지가 착륙했습니다.

Ballintwn01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Ballintwn01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