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2006 년에 다시 데뷔 한 공기 요르단 4 “번개”는 AJ4 colorways에 관해서는 이제까지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입니다. 수집가는 올해가 마지막 일 때 마침내 수년 동안 복고풍 출시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원래 릴리스의 15 주년을 축하하면서, 우리는 다가오는 AJ4 “번개”에서 최선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Colourway는 운동화의 대부분을 진행하는 활기찬 노란색으로 활기찬 노란색으로 도입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추가 색상은 흑백의 형태로 제공되므로 높은 키 색상 구성표를 수업의 미묘한 터치로 보완합니다.

쌍은 윗기를 가로 지르는 프리미엄 스웨이드에서 제작되었으며,이 릴리스에서 Swoosh 로고가 완전히 없으면 팅커 히트 필드 (Tinker Hatfield)가 전설적인 디자인의 전설적인 디자인 작업을 보여줍니다. 브랜딩은 방언에서 점프 만 자수의 형태로 각각의 뒤꿈치 탭에서 다시 한번 나타납니다. 자충향의 복장을 둥글게하기 위해 야생 쌍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이 뱅글들에게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윗퍼는 흰색 밋도 풀의 꼭대기에 깔끔하게 앉아 있으며, 물론 발 뒤꿈치 아래에 눈에 띄는 나이키 공기 단위를 주입 하면서이 편안한 쌍이 편안한 측면에서 영원히 지속될 편안한 쌍을 만듭니다. 법원이나 그날의 도시로 향하고 있든 AJ4는 착용성에 관해서는 거의 실망시킬 것입니다.

우리는 공식 요르단 4 “번개”2021에 대한 공식 릴리스 세부 사항이 없지만,이 8 월을 출시하는 것은 소문이났다. 모든 최신 모든 최신 공급 업체를 위해 유일한 공급 업체에 오른쪽으로 잠긴 상태에서 램핑 에서이 15 개의 고열 콜랩을 확인하십시오!

Hanzuyingair Jordan 4 “번개”를 통해 이미지

int’l shipping.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