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폭로하고 눈을 깜박이면 1 년이 더 지나갔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면 2018 년은 운동화 측면에서 가장 좋은 해 중 하나였으며 환상적인 365 일의 끝을 존중하기 위해 쇼핑 골재리스트는 올해 가장 인기있는 운동화 10 개를 노출 시켰습니다. 결과는 검색, 판매 및 사이트에서 체크 아웃 한 내용을 기반으로하며 예상하지 못한 놀라운 릴리스가 특징입니다.

Chunky 스니커즈의 왕인 Balenciaga Triple S는 1 차 지점을 차지하는 반면 Nike Air VaporMax와 같은 과장된 실루엣 및 Adidas Yeezy도 350 V2 기능을 개선합니다.

더 전통적인 모델은 Reebok Club C, Gucci Ace와 Golden Goose Superstar가 상위 10 위의 많은 스니커즈를 반올림하여 청키 한 아빠 신발에서 더 전통적인 모델로의 전환을 신호합니다. 즉, 가장 놀라운 결과는 Giuseppe Zanotti Kriss High-Top이었습니다. 특히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가 2015 년 이후 헤드 라인을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전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Balenciaga 트리플 S
2. Nike Air VaporMax
3. 골든 거위 디럭스 브랜드 슈퍼 스타
4. Adidas Yeezy 개선 350 V2
5. Balenciaga 속도
6. Nike Air Max 97
7. 구찌 에이스
8. Adidas Originals NMD
9. Giuseppe Zanotti Kriss
10. Reebok Club c

Lyst는 또한 Guy가 그 어느 때보 다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Guy는 단일 품목에 259.07 달러의 전형적인 비용을 소비했으며, 스니커즈 비용은 작년에 120 달러에서 현재 253.18 달러로 상승했습니다.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Lyst의 가장 인기있는 운동화 10 개에 대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합시다!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모든 것을 가진 스니커 헤드를위한 12 개의 크리스마스 선물 컨셉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