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컬러 웨이Nike의 유명한 마케팅 캠페인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모두 포스터를 보았습니다-MJ는 신발을 착용하고 점프 만 의류와 일치하는 비행기 활주로에서 햇볕에 쬐인 활주로에 서있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Dior X Air Jordan 1 High

럭셔리는 가장 프리미엄 Air Jordan 1 중 하나에서 스트리트웨어를 만족시킵니다. Silhouettes 35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이애미에서 열린 Dior Men ‘s Pre-Fall 2020 Show 에서이 비정상적인 스니커즈가 노출되었습니다. 웹은 1800 파운드의 비용 식별로 인해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Air Jordan 1 최고점 중 하나로 만들기 때문에 적어도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송아지가 많은 송아지 가죽이있는 이탈리아 총계에서 손으로 만든이기 때문에 요소는 비용을 검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개요로는 일반적인 날개 로고의 위치에 새겨진 “Air Dior”라는 단어 외에도 Swoosh에 전통적인 구찌 프린트가 포함됩니다. 비용 범위에서? 그레이 피트니스 강사의 전체 선택을 검사하여 비슷한 것을 발견하십시오!

Nike를 통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 “XQ”

원래 2007 년에 중국 독점으로 도입 된이 복잡한 요르단은 240 쌍으로 제한 된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XQ를 매우 기억에 남는 것은 엠보싱 된 별뿐만 아니라 패턴 화일뿐만 아니라 비정상적인 추가입니다. 2013 년에 훨씬 더 광범위한 재 릴리스가 이루어졌지만, 그 감소의 쌍조차도 여전히 1,500 파운드 이상으로 다시 셀 수 있습니다.

Yankeekicks에 의한 이미지
Travis Scott X Fragment Style X Nike Air Jordan 1 High “Military Blue”

트래비스 스콧의 첫 번째 Air Jordan 1 High가 충분하지 않다면, 그의 두 번째 노력은 당신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특히 그는 후지 와라 히로시와 조각 디자인 외에는 도움을받지 못했습니다. 특별한 파란색, 흰색 및 블랙 컬러 웨이로 꾸며진이 페어는 Travis의 시그니처 리버스 Nike Swoosh 로고와 선인장 잭과 함께 힐의 조각 브랜딩과 함께 독특한 모양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이것들을 잡으려고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재판매 시장에서 당신에게 상당한 센트를 희생 할 것입니다!

키스를 통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Top 3”

불일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Nike는 실제로 우리의 사랑하는 색상을 하나의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통합했습니다. 빈티지 하이 “검은 발가락”, “브레드”와 “로얄”의 조합은 즉각적인 팬이 가장 좋아했습니다. Nike가 의도적으로 신발의 패널을 불일치하는 것보다 훨씬 더 기괴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그냥 Don X Air Jordan 1 High

Kanye West의 전 관리자이자 Shop Store RSVP의 소유자 인 Don C는이 뱀 가죽 제작 점프 맨을 2013 년 흑인 역사의 달의 이벤트로 공개했습니다. 놓치면 가난하게 느끼지 마십시오. 따라서 프리미엄은 이들이 가장 큰 입찰자에게 경매되었다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모든 수익금은 거대한 형제 자매의 거대한 자매 자선 단체에 갔다.

단독 공급 업체에 의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 OG “Mocha”

AJ1 High OG “Mocha”는 2020 년의 꼬리 끝에서 소개되었으며 아마도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유명한 요르단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미친 듯이 과장된 Travis Scott 협업에서 Deep Brown의 그늘을 빌린이 쌍은 Air Jordan 팬들에게도 많은 것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매우 유리했습니다. 재고 번호는 상당히 높았으며, 많은 스니커 헤드 가이 탁월한 쌍을 회전에 추가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양한 브라운 트레이너를 검사하여 비슷한 것을 발견하십시오.

가축 CA에 의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Shattered Backboard”

OG 나 저명한 협력이 아니라면이 가이드에서 쇼케이스를 얻었을 가능성이 높지만 예외가 있습니다. Air Jordan 1 High Sathered Backboard. 입소문만으로 막대한 과장된 몇 안되는 색상 중 하나는 단지 입소문만으로도 과장되었습니다. OG 상태 나 유명인의 후원으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대신, 모든 사람들은 크림뿐만 아니라 검은 색의 컬러 차단 히트 곡으로 그 불가사리 오렌지 색상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Solebox를 통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Gold Top 3”

특허 가죽의 반짝이는 매력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니지만,이 훌륭한 표현은 많은 감사를 얻었습니다. 반짝이는 금색 히트는 뻔뻔스러워 보일지 모르지만, 대조적 인 검은 색 가죽 패널 덕분에 외모는 즐겁게 경시됩니다. 이 릴리스는 2017 년에 훨씬 더 최근의 선반을 기록했지만 2018 년에는“Gold Toe”라는 이름으로 완전히 비슷한 쌍을 다시 출시하지는 않았습니다.

eBay를 통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 Strap“A Tribe Called Quest”

부족의 퀘스트의 세 번째 앨범 인 Midnight Marauders는이 우주 컬러 릴리스에 대한 동기를 제공합니다. 가죽의 전통적인 활용은 부드러운 재료에 유리하게 변경되었을뿐만 아니라 청키 한 스트랩은 친환경적인 디테일뿐만 아니라 정확히 같은 빨간색을 유지합니다. 2009 년에 25 쌍의 쌍이 출시되었습니다.Mongst Collectors.

끝을 통한 이미지. 의류
Travis Scott X Air Jordan 1 High

Stockx에 따르면, 2019 년에 출시된다는 점을 고려하여 2,600 만 달러 이상의 Resell 앱으로 구매 한이 콜라보에 대한 기록적인 판매가 기록되었습니다. 정말 놀랐습니까?! 오늘날 가장 위대한 예술가 중 한 명인 Travis Scott은 Swoosh를 역전시키기 위해 선택했으며 톤 다운의 Earthy Colourway를 선택했습니다. 거의 비슷한 로우 탑 이이 릴리스를 준수했으며 인기가 높았습니다.

개념에 의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 OG “University Blue”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에 경의를 표하는 OG “UNC”Colourway의 영향을받는 AJ1 High OG “University Blue”는 현대적인 스타일을 주입하고 스니커즈 회전을 해야하는 깨끗한 색상 차단을 사용합니다. -가지다! 오퍼를 가로 지르는 프리미엄 그레이드 가죽과 스웨이드 기능은 쌍에 심각한 최고 수준의 느낌을 제공하는 반면, 전통적인 요르단 브랜딩은 나이키 에어 모티프뿐만 아니라 Swooshes, Wings 로고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오프 화이트 X Air Jordan 1 High“The Ten”

흰색 제작자 인 Virgil Abloh가 2017 년 Nike 파트너십의 정보를 유출하기 시작했을 때, 그것은 그것이 가장 수요가 가장 좋은 컬렉션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디자이너는 가장 잘 알려진 실루엣 중 일부를 재창조하기 위해 처리했을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존경 할 수있는 방법으로 수행했습니다. 물론,“The Ten”의 모든 쌍은 매진 이었지만 전통적인 흰색의 Air Jordan 1은 가장 과대 광고를 수집 한 대표팀의 붉은 색 계획이었습니다. 이들은 이제 £ 2,500 이상을 재판매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Chicago”

Converse가 농구 운동화가되었을 때 80 년대 중반에는 그 범위가 많지 않았습니다. 사실, NBA는 스니커즈를 피곤하게 만들었습니다. 51%의 정책에 따르면 모든 유형의 신발의 절반 이상이 흰색 업퍼를 기능해야한다고 규정했습니다. Nike는이 색상 차단 걸작을 공개하여 가이드 라인 (적어도이 릴리스의 경우)을 유지하기 위해 처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최선의 Jordan 1 Grail입니다!

아스팔트 골드에 의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 OG “Hyper Royal”

2021 년 여름철에 제 시간에 Nike는 Air Jordan 1 High OG“Hyper Royal”을 공개했습니다. 파스텔 색조로 구성된 멋진 컬러 웨이로 꾸며진이 쌍은 상쾌한 핸들을 Air Jordan 1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이전 연주보다 훨씬 더 패션 중심의 테이크를 준수합니다. 소프트 블루 스웨이드 패널은 그레이로 보완되어 빈티지 분위기를 즉시 방출하는 흰색 세부 사항으로,이 쌍은 모든 종류의 요르단 수집가들에게 두드러집니다!

Solefly를 통한 이미지
Solefly X Air Jordan 1 High

몇몇 요르단은 마이애미의 스니커즈 스토어 인 Sole Fly의 손에 만들어졌습니다. 각각은 마지막보다 훨씬 더 제한 된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간단하지는 않지만, 2018 년에 더 넓은 “Art Basel”팩의 일환으로 2018 년에 발표 된 검은 색 변환뿐만 아니라 특허 적으로 포함 된 친환경이되기위한 최선의 생각에 대해 많은 생각을합니다.

BSTN에 의한 이미지
오프 화이트 X Air Jordan 1 High“White”

전임자만큼 과장된 것은 아니지만 Virgil Abloh의 모든 흰색 표현은 여전히 ​​비 전통적인 스타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흰색 컬러 웨이는 해체 된 패널에 훨씬 더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UNC에서 영감을 얻은 Colourway는 곧 준수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2020 Off-White X Nike 라인업에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Air Jordan 1 High“Bred”

Nike가 NBA의 51% 정책을 거부하기로 선택한“검은 발가락”을 소개 한 지 얼마되지 않아 Jordan 1“Banned”를 소개하기 위해 NBA의 51% 정책을 거부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Nike는 Michael Jordan이 법정에서 사용할 때마다 NBA에 의해 5,000 달러의 벌금을 물었다. Nike의 광고 팀은 논쟁에서 벗어나지 말고 화려한 광고 캠페인으로 돌파구를 가졌습니다. 포스터는“9 월 15 일, Nike는 혁신적인 새로운 농구 신발을 만들었습니다. 10 월 18 일, NBA는 게임에서 그들을 던졌습니다. 다행히도 NBA는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다가오는 Jordan 1 스타일뿐만 아니라 모든 현재와 다가오는 모든 것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훨씬 더 필요한 스니커 가이드를 위해 유일한 공급 업체에 붙어있는 상태를 유지하면서 살펴보십시오.

많은 사랑하는 실루엣의 최고의 색상에 대한 다른 가이드 중 몇 가지를 검사하십시오.

최고의 Air Jordan 4 Colourways
최고의 Nike Air Force 1 Colourways
최고의 Adidas Ultra는 컬러를 향상시킵니다
최고의 Nike Air Max 95 Colourways
최고의 Nike SB Dunk Colourwa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