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Yeezy 700은 가장 희귀 한 Kanye West 운동화 중 하나가 존재했을 때였습니다. 청키 한 신발 트렌드의 개척자 중 하나 인, 그것은 전체 운동화 환경을 잘 바 꾸었습니다. 데뷔 2 년 후, 그것은 광범위한 스타일과 컬러 웨이로 공개되었으며, 우리는 이제 우리는 탐욕스러운 아디다스 아빠 신발 라인에 최근에 추가 된 것을 처음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Yeezy 700 V2 ‘Hospital Blue’라고 불리는 것은 3 월에 ‘관성’이후 4 번째 Blue 700으로 사용됩니다. 작년의 ‘정적’과 눈에 띄는 유사성을 갖춘 ‘병원 블루’는 2017 년에 다시 소개 된 350 V2 ‘블루 틴트’와 같은 연한 파란색 색조로 칠해져 있습니다.

아디다스를 통한 이미지
프리미엄 재료의 조합으로 제작 된 적극적으로 스타일의 스웨이드 패널은 상단 전체에 걸쳐 방법을 만들어 두 세계의 최고를 위해 매우 통기성이 뛰어납니다. 다른 700 년대와 달리 가죽이 여기에 나타나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3m 반사 줄무늬는 복귀를 만듭니다.

아래에서, 실제로 새로운 높이로 가져간 편안함을 위해 전체 길이의 부스트 미드솔을 집으로 채우고 디자인을 마무리하기 위해 숯 회색 고무 아웃솔이 모양을 완성합니다.

우리의 소식통에 따르면, Yeezy 700 V2 ‘Hospital Blue’는 9 월 28 일에 선반에 부딪 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들이 얼마나 특이한 지 정확히 확신하지 못하지만 Sneakerheads의 의견은 일반적으로 긍정적 이었으므로 이들이 즉시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당신이 쌍을 잡고 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아디다스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