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통해 Hanzuying을 통해
Virgil Abloh는 그가 손을 뻗어 모든 일이 금으로 변할 때마다 Midas Touch가 있습니다.이 경우 ‘University Gold’. 이번 주 초를 처음 미리 미리 미리 미리 보았습니다. Off-White X Nike Dunk Low ‘University Gold’는 전설적인 “10”이후로 화이트 최고의 Swoosh 파트너십으로서 많은 운동화로 간주됩니다. 수집.

종이에 ‘자정 해군’뿐만 아니라 ‘대학교’는 함께 작동하지 않아야하지만, 색상 대조는 복숭아와 같은 복숭아와 같은 서로를 보완합니다. 풀 곡물 프리미엄 가죽의 패널에서 제작 된이 덩크에 대해 알아 차릴 수있는 첫 번째 것은 두 쌍을 사용하는 미친 래킹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궁극적 인 잠금에 맞는 것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얼굴에서도 없어지 않고 해체의 손길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Hanzuying을 통해 이미지

Hanzuying을 통해 이미지
다른 해체 된 측면은 내막 측면 패널에 기술적 인 Verbiage뿐만 아니라 끈을 가로 질러 인쇄 된 텍스트를 포함합니다. 이는 Abloh가 일찍 일찍 일어나는 일 이후에 해왔습니다. 패딩 된 혀를 가로 질러 전통적인 “나이키”를 발견하게됩니다. 그것은 원래 1971 년 Carolyn Davidson이 원래 설계되었으며, 더 현대적인 로고가 발 뒤꿈치를 괴롭히고, 모양을 마무리합니다.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Off-White X Nike Dunk Low ‘University Gold’는 10 월 말에 가장 많이 떨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아 졌으므로 컬렉션에 쌍을 원하면 솔에 잠겼는지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 된 릴리스 정보, 주식가뿐만 아니라 이러한 성배가 마지막으로 발사 할 때 래플드를위한 공급 업체!

Hanzuying을 통해 이미지

Hanzuying을 통해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