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2016 년을 고려하여 전설적인 350의 세 번째 반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오래된 말이 진행되는 것처럼, 부러지지 않았다면 수리하지 마십시오. 이번 시즌 초 MX 라인업을 엿볼 수있게 된 후, 우리는 Yeezy 개선 350 V2 CMPCT “Slate Blue”의 유형에서 Yeezy 스핀 오프를 한 번 더 받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이해합니다!

Yeezy Mafia를 포함한 여러 출처에 따르면, “슬레이트 블루”는 NMD와 같은 유형, 심지어 Yeezy 450의 유형에 따라 약간 더 평평한 무언가를 선호하는 일반 Primeknit 상단을 완전히 재 작업합니다. 이것은 어두운 곳에 그려져 있습니다. 검은 색 악센트가 담긴 푸른 색 계획 – 최근에 우리가 최근에 갓 공개 된 농구 니트에서 본 스타일.

신축성있는 칼라는 380과 같은 다른 실루엣으로 돌아가서 아래로 내려 가면 스모키 그레이 유닛 내에있는 소중한 아디다스가 개선 된 미드솔을 발견하여 미친 듯이 특별한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12 월에 소개 될 것으로 예상되는 Adidas Yzy 350 V2 CMPCT “Slate Blue”는 2022 년에 전혀 보이지 않는 “슬레이트 레드”를 준수 할 것입니다. 관련 뉴스에서 Yeezy Slide MX는 우리에게 심한 “얼룩말”분위기를 제공합니다!

Yeezy Mafia의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