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X Air Jordan 4 “Sail”을 준비하고 있습니까? Virgil Abloh의 가장 현재 Swoosh 작업은 지난 여름 MCA Chicago에서 열린 연설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유출 된 Virgil Abloh의 가장 현재 Swoosh 작업이 “올해의 신발”으로 이미 많은 스니커 헤드에 의해 여겨지고 있습니다. .

Louis Vuitton Menswear Design의 다른 Nike와 Jordan Brand Collaborations와 비교할 때 “Sail”은 확실히 훨씬 쉬운 일이지만, 디자인을 둘러싼 Hype는 Off-White의 Fall에서 활주로 데뷔를했다는 점을 고려하여 터무니없는 속도로 향상되었습니다. /겨울 2020 년 2 월 프레젠테이션. 모든 말로, 이것이 몇 초 안에 제공 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위험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몇 가지 아이디어와 W를 얻을 가능성을 극대화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기술을 컴파일했습니다!

Karl Hab의 이미지
깨끗한 크림 팔레트에 도착한 “Sail”에는 초 프리미엄 가죽과 반투명 고무 측면이있는 스웨이드 빌딩이 특징입니다. Abloh는 실루엣을 다소 크게 변형시키는 것으로 이해되지만,이 특정 릴리스는 우리 모두가 사랑뿐만 아니라 이해하는 유명한 Air Jordan 4 모습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미묘한 방식으로 자신의 대표적인 해체 미학을 주입하기 위해 처리합니다.

중간 측면 패널을 따라 기술적 인 언어를 발견 할 수 있으며 인용 된 텍스트는 공기 미드솔과 레이스를 따라 존재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물론 전설적인 지퍼 넥타이가없는 흰색 X Nike 릴리스는 아닙니다. 보완적인 크림 색조에 담그면 완벽하게 함께 묶습니다.

추첨 가이드

이번 시즌에 컬렉션에서 “돛”을 절대적으로 요구한다면,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트위터에서 우리를 준수하는 것입니다. @thesolesupplier를 준수함으로써 릴리스를 둘러싼 현재 뉴스를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thesolerestocks는 직접 링크와 잠재적 인 재고 정보로 계속 잠겨 있습니다.

일단 완료되면, 우리의 “Sail”추첨 가이드로 가서 미친 듯이 가십시오. 그다지 많지 않으므로 모든 사람에게 들어가십시오. 일부 사이트는 먼저 돈을 버릴 것이므로 놀라지 마십시오. 이것은 완전히 전형적인 절차이므로 먼저 계정에 충분한 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Konas94에 의한 이미지
Nike Snkrs

Nike SNKRS와 7 월 25 일에 출시되면 토요일 오전 8시에 “SAIL”이 소개 될 때 알람을 설정하십시오. 15 분 추첨을 통해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수정 대상이 될 수 있으므로 단단히 고정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기회를 높이고 싶다면, 당신은 마찬가지로 친구 나 가구 회원의 가제트를 빌려서 운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모든 상환을받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충분히 불안하고 저장된 정보를 저장하고 검증 한 정보를 충분히 불안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훨씬 더 나은 아직, 은행이 거래를하는 사람이 실제로 당신이 그것을 보류하지 않도록하는 것이 당신이라는 것을 이해하게하십시오. 특히 이와 같이 매번 전화를받는 것이 특히 어려울 것이지만 은행은 의심스러운 것으로 간주되는 거래를 차단하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인스 타 그램 추첨

이 단계에서 당신이 여전히 겁을 먹지 않았다면, 우리는 당신을 위해 한 가지 더 아이디어를 얻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 IG 앱을 늘리고 “돛”을 제공하는 모든 단일 판매자를 준수하지 않은 쌍을 재 융합시키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과장된 방울로 인해 발생하므로 여기에서 경찰관에게 갈 수있는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최종 리조트는 Facebook의 Sole Supplier ‘s Get & Offer Group이며 원하는 쌍의 교환 피트니스 강사도 구매, 판매 할 수있는 Facebook의 Get & Offer 그룹입니다. 당신은 대부분 여기에 소매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에 진심으로 훌륭한 회원들뿐만 아니라 매우 위대함을 가지고 있으므로, 당신이 그렇게한다면 충격을받지 마십시오.

그리고 그게 그게! 이 단계 중 하나를 준수하면 7 월 25 일에 온 화이트 X Nike Air Jordan 4 “Sail”을 닫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한 쌍을 잡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현재의 벤더에 대한 단독 공급 업체와 최대 운동화 뉴스 및 릴리스를 유지 해야하는지 이해합시다!

RepgoD888에 의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