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enciaga Triple S는 21 세기의 가장 유명한 운동화 중 하나입니다. 그것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은 우리가 알고 있듯이, 청키 한 실루엣은 업계를 거의 변화시켰다. Balenci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Demna Gvasalia와 전설적인 고급 신발 디자이너 David Tourniaire-Beauciel 간의 협력은 우리가 이전에 본 것과는 다른 신발이었습니다.

2017 년 1 월 에이 Stocky Stompers가 처음으로 국제 활주로로 돌아 왔을 때, 패션계와 의심 할 여지없이 주류 미디어는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어떤 개인도 실제로 이런 것들을 얻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일부는 외쳤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알기 전에, 그들을 비판 한 사람들의 90%가 이제 매일 그들을 흔들어 놓았으며,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다지 놀라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Triple S의 “S”는 실제로 “Sole”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3 개의 다른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은 3 개의 다른 발바닥, 즉 달리기, 농구 및 육상 경기장을 나타냅니다. 이것들은 모두 서로 위에 쌓여있어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하이브리드 장치를 만듭니다. 프리미엄 직물 및 재료와 결합하면 승자가 있습니다.

Balenciaga Triple의 직접적인 경험을 원한다면 최고의 쌍을 찾아야합니다. 그 말로, 우리는 최대한 적합한 것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유용한 크기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단독 공급 업체 팀의 피드백을 통해 우리는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어떤 신발 크기를 받아야합니까? 편안합니까? 매일 입을 수 있습니까? 이 것들 중 하나라도 궁금하다면 이것은 Balenciaga Triple Sole Size Guide입니다.

Balenciaga Triple S- 어떻게 적합합니까?

적합 : 트리플 S 한 쌍을 집어 들면이 운동화의 대형 적합과 모양으로 인해 전체 크기를 낮추십시오.
편안함 : 트리플 S는 절대적으로 편안하지만 걸어 다니는 긴 하루 동안 한 쌍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 : 가죽 상단으로 인해이 신발은 청소하기 쉽고 돌보는 것이 정말 쉽습니다.
스타일링 : 트리플 S는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개인 스타일로 흔들어 직접 만들 수있는 신발입니다.

Balenciaga Triple S- 제품 전문가가 생각하는 것

끝을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트리플을 얻으려면 한 가지를 알아야합니다. 이것들은 거대합니다.”
아담 – 뉴스 책임자

그들은 어떻게 맞습니까?
트리플 S를 얻으려면 한 가지를 알아야합니다. 이것은 거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전체 크기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에게 너무 큰 것입니다. 이것들은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신발이 아니기 때문에 쌍이 너무 크면 말 그대로 발에 시멘트 블록을 드래그하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그것은 분위기가 아닙니다.

편안합니까?
진심으로 나는 트리플 S가 전혀 편안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내가 착용하기 전에 나는 그들이 미친 듯이 무겁다 고 들었고, 평균 신발보다 더 무겁지만 실제로는 꽤 빨리 익숙해집니다. 나는 단지 광기 일 것이기 때문에 하루 종일 그들을 흔들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스타일을 지정합니까?
미친 특별한 미학 때문에, 나는 훨씬 더 많은 스트리트웨어 중심의 적합으로 내 것을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대형 후드와화물 바지를 나타냅니다. 트리플 S는 수백 개의 미친 색상으로 나옵니다. 따라서 스카이는 스타일링하는 것과 관련이있을 때 제한적입니다!

어떻게 청소합니까?
나는 모든 흠집과 흠집이 그들에게 많은 성격을 부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내 청소하지 않습니다.

끝을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이것들은 몇 시간 동안 훌륭하지만 하루 종일 착용을위한 신발을 찾으려고한다면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Emily- 디지털 마케팅 및 인수 관리자

그들은 어떻게 맞습니까?
Balenciaga Triple S는 상당히 크기에 맞으므로 전체 크기를 낮추십시오! 흥미롭게도, 나는 영국에서 5 인 ​​EU에 39 개가 있고, 39 명은 Nike에서 6이므로, 유럽 크기로 가면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편안합니까?
나는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쌍이라고 부르지 않겠다고 말하지만 그들은 확실히 일을합니다. 청키 한 밑창은 놀랍게도 쿠션이되어 서서 서기가 훌륭하지만 일단 걷기 시작하면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이것들은 몇 시간 동안 훌륭하지만 하루 종일 착용을위한 신발을 찾으려고한다면 개인적인 경험에서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떻게 스타일을 지정합니까?
티셔츠와 땀 이이 트레이너에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다른 방법으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청소합니까?
내 자신의 경험에서 부드러운 강모가 깨끗하고 따뜻한 비눗물이 트릭을 수행합니다. 가죽과 스웨이드 위에 가볍게 놓고 원형 움직임으로 청소하십시오. 그들을 말리기 위해 떠나면 당신은 가기에 좋습니다!

끝을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나는 대형 스니커즈를 대형 소송으로 흔들었다. 다른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Raph- 콘텐츠 작가

그들은 어떻게 맞습니까?
나는 내 사랑을 사랑한다Balenciaga Triple S. 사실, 그것은 아마도 내 컬렉션 전체에서 사랑받는 운동화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들을 위해 갈 생각이라면, 내가 크기를 조정하는 실수를 저지르면서 전체 크기를 낮추십시오.

편안합니까?
개인적으로 나는 이것을 가장 편안한 신발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청키 한 운동화를 좋아하지만 트리플 S는 지옥처럼 무겁습니다. 그 말로, 통증은 여분의 높이에 가치가 있습니다.

어떻게 스타일을 지정합니까?
나는 대형 스니커즈를 대형 소송으로 흔들었다. 다른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어떻게 청소합니까?
나는 젖은 와이프를 사용하고 트리플 S에서 원형 움직임으로 이동합니다.

끝을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Balenciaga Triple S : 알아야 할 사항

우리의 제품 전문가가 생각하는 것을 따르면 절대적으로 최고의 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Balenciaga Triple S는 모든 사람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가장 잘 알려진 운동화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운동화에 들어가거나 활주로 베테랑이든, 이들은 컬렉션을위한 필수품입니다. 수백 개의 컬러 웨이를 사용할 수 있고 훨씬 더 빨리로드되면 곧 유일한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트리플 S는 전체 크기에 맞습니다. 그러나 우리 제품 전문가 중 한 명이 위에서 지적했듯이, 발가락에 자수를하는 크기를 앓고 있다면 크기 (TTS)에 맞는 것이 괜찮아야합니다.

사이징, 스타일링 등에 대한 최상의 아이디어 및 권장 사항은 아래의 다른 크기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Alexander McQueen 사이즈 가이드
나이키 공군 1 크기 가이드
나이키 덩크 크기 가이드
에어 조던 1 크기 가이드
Yeezy는 350 사이즈 가이드를 향상시킵니다

끝을 통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