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통해 거꾸로 이동합니다.
완전한 Stranger Things 3을 아직 보지 않았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빠져 있습니다. 팬들에 의해 최고의 시즌 중 하나로 여겨지는 것은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원한다는 감정의 롤러 코스터였습니다. 더 성공적인 시리즈를 축하하기 위해 Bait San Diego는 특별한 완전한 Stranger Things X Nike Tailwind를 발표했습니다.

올해의 가장 독특한 스니커즈 아이디어 중 하나 인 Stranger Things X Nike Tailwind는 연소 될 때 번점에 영향을받는 더 어두운 기지를 노출시키는 밝은 회색 재료 레이어로 제작되었습니다. 인간 세계.

러시아인들이 3 시즌에 활용하는 트릭 코드는 마찬가지로 안창에 나타나는 반면, 공동 브랜드 개요는 혀와 발 뒤꿈치를 강타하여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Stranger Things X Nike가 이번 여름 초에 전체 컬렉션을 위해 팀을 구성한 것은 사실이지만,이 특정 버전은 샌디에고를 미끼로 만들고 이미 제공 한 특별한 것입니다. 즉, 트위터의 @thesolerestocks에서 눈을 벗기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