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에 대한 이야기, 방금 소개 된 Nike Air Max ZM950은 이미 판매 중이며 40% 할인 된 상태에서 방금 가능합니다. 나이키의 겨울 판매에서 가장 큰 테이크!

이 현대식 에어 맥스를 더 잘 살펴보고 소매보다 훨씬 낮은 소매를 위해이 쌍을 잡을 가능성을 놓치지 마십시오. 이것은 현재 Nike에서 크게 최소화 된 필수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이것들은 미래의 프로파일을 자랑 할 수 있지만, 디자인, 특히 측벽에 사용되는 물결 패널에 대해서는 틀림없는 것이 있습니다. ZM950은 Nike의 유명한 Air Max Silhouettes 중 하나 인 Air Max 95로부터 동기를 부여합니다. 유산을 축하합니다.

£ 149.00 £ 89.00int’l 배송

지금 구입하십시오

최근 몇 주 동안 도입 된 몇몇 색은이 혼란스러운 쌍이 확실히 가장 다재다능합니다. 공기 줌 쿠션에 이러한 기능에 색상이 유일하게 추가되어 신발 앞면에 더 많은 안락함이 제공됩니다. 물론, 작은 swoosh가 뒤쪽에 추가되지 않으면 모습은 총계가 아닙니다.

£ 149.00 £ 89.00int’l 배송

지금 구입하십시오

Nike UK에서 89 파운드에 Nike Air Max ZM950 “Black Red”를 COP! 그리고 나이키의 판매에서 훨씬 더 터무니없는 운동화와 의류 도둑을 찾아보십시오.

£ 149.00 £ 89.00int’l 배송

지금 구입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