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그의 특별한 스타일, 전염성 에너지 및만큼의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모두에서 파도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별 등받이. 현재 29 세의 래퍼는 실험 음악과 실험 스타일을 모두 확인하는 데 완벽한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Travis Scott X Fragment X Jordan 1 Low/High가 곧 출시 될 예정인 Cactus Jack X Dior 공개의 최근 소식을 준수하면서, 우리는 많은 사랑을받는 몇 가지를 되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트래비스 스콧 의상.

스트리트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모든 방법에서 모든 방법으로 빈티지 남성복 외관에 이르기까지 Travis Scott의 복장은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 넘어 차세대 패션 애호가에 영향을 미칩니다. La Flame은 Nike/Jordan, Helmut Lang 및 최근에 McDonalds와 같은 Nike/Jordan, Helmut Lang과 함께 일한 후 이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할 거리 시장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에 대한 지속적인 인식을 남겼습니다.

Travis Scott의 스타일을 모방하려고했거나 Travis Scott과 같은 가운을 정확히 알아 내려고한다면, 우리는 당신을 덮었습니다. 우리는 매번 랩퍼의 최고의 복장을 마무리했습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야외 준비

랩퍼의 인스 타 그램에 5 월에 게시 된 Travis Scott은 감기와 싸우기 위해 파란색 arc’teryx를 입었습니다. 별도의 파란색 색조를 포함하여, Top Travis에는 Arc’teryx Beta LT 재킷이 가득 차있는 ac’teryx beta lt 재킷을 입을 수 있습니다. 하단 절반은 요소의 최대 보안을 위해 일치하는 Arc’teryx 바지 쌍으로 구성됩니다.

팬들 사이에서 극도로 이야기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힙합 스타가 외부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식별 된 것은 아닙니다. 그는 이전에 Black Gamma MX 재킷을 스포츠하는 것을 보았고 Astroworld의 출시를 곧 준수하는 바지와 일치하는 바지를 보았습니다. 이 사진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브랜드의 헌신적 인 팬들 사이의 우려를 자극했으며, 한 개인은 Arc’teryx Reddit 팬 페이지에 “Goodbye Arcteryx가 당신을 이해하고 있었다”라는 제목의 Arc’teryx Reddit 팬 페이지에도 게시했습니다.

이 Travis Scott 복장을 흔들고 싶다면 퍼포먼스 겉옷을 선택해보십시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해변 스타일

Travis Scott은 다소 위장 된 모습을 선택하여 반바지에서 샌디 톤을 선택 하고이 해변의 날의 길렛은 적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길렛 아래에서 랩퍼는 가시적 인 로고가없는 갈색 티 셔츠를 구부립니다. 발에 Travis는 Brown Nike Waffle 2 SP의 Total을 노란색 Nike Swoosh와 함께 약간 뿌려줍니다. 이 모양은 시계, 팔찌 및 거리 스타일의 영향을받는 모양을위한 많은 체인을 포함하여 풍부한 블링으로 튀어 나옵니다.

눈에 띄는 것은 Travis Scott의 의상을 통해 Brown, Beige 및 White와 같은 중립 색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느긋한 분위기

CDG X Converse Hype가 끝났다고 믿었을 때 Travis Scott은 의심자를 확인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La Flame은 발에 정의되지 않은 검은 색을 흔들어이 스니커즈를 체인과 함께 검은 색 가죽 바지 한 켤레와 일반 흰색 슬림 한 티셔츠를 곁들였습니다. 이 느긋한 모양에는 많은 단순성이 있지만 Travis Scott에서 일반적으로 보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진을 지붕과 함께 다시 보낸 사진을 베팅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빈티지 외모

Travis Scott은 빈티지 바이브와 현대적인 스타일을이 색조의 외관과 쉽게 결합합니다. 티 셔츠는 볼링 구뿐만 아니라 핀 프린트가있는 전통적인 Foo 전투기의 밴드 티 총계입니다. 티 셔츠는 90 년대 후반 밴드의 초기 시절에서 나왔을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밴드 티에서 우리 모두가 기대할 수있는 사라진 인쇄물을 유지합니다. La Flame은 이것을 자신의 Travis Scott Cacti Canvas 모자, Travis Scott Cacti Work 바지 및 그의 Jordan 6 “British Khaki”Collab과 결합합니다. 그 결과 스트리트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모양이 생겨납니다. 트래비스 스콧의 의상과 따뜻한 날씨뿐만 아니라 여름철에 적합한 색상을 포함하여 트래비스 스콧의 의상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램보 라운지

Travis Scott은 자신의 맞춤형 람보르기니 아 벤타 도르에 대항하여 차로 차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그의 시그니처 Nike Air Jordan 6 “Cactus Jack”과 함께. 기본 arrngmnt 긴 슬리브 티 셔츠는 이상적인 슬리브와 전면의 왼쪽 하단 부분에 로고로 장식되어 있으며, 이는 유니폼을 입고 연장 된 드로 스트링과 함께 Rick Owens Creatch Cargo 바지 전체와 통합되었습니다. 우아한 실루엣뿐만 아니라. 이 올 블랙이 잘 작동하는 이유 중 하나는 랩퍼의 시그니처 Air Jordan 6 “Cactus Jack”을 방출 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발에 모든 유형의 색상을 짝을 이루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작업복 세부 사항

Travis Scott의 스타일에 훨씬 더 최근에 추가 된 것은 작업복의 측면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빈티지 필름 캠에 영향을 미친 사진에 등장한 Travis Scott은 90 년대에 강사 재킷, 직접 레그 데님 및 그의 대표적인 Travis Scott X Nike Air Force 1 “Cactus Jack”을 포함하여 90 년대 영향을받는 작업복을 입었습니다.

Beige Jacket은 전면 지퍼와 칼라가있는 피자 키즈 X Dickies 조각입니다. 이것은 Louis Vuitton Monogram Slim Denim과 함께 헐렁하고 킥을 시작하는 것과 잘 어울립니다. La Flame은 Shape Off를 나타 내기 위해 시그니처 Astroworld Merch 캡으로 물건을 얹습니다. 느긋한 특성 때문에, 이것은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분위기를 비명을 지르며 Travis Scott과 같은 가운을 만들려고 할 경우 가장 간단한 모습 중 하나입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이탈리아 기술

동료 랩퍼 드레이크의 발자취에 이어 트래비스 스콧 (Travis Scott)은 브랜드가 스트리트웨어의 팬들에 의해 천천히 받아 들여지면서 2016 년 쯤에 스톤 아일랜드 과대 광고에 뛰어 들었습니다. 이 사진에서 Travis는 배경이 든 긴 소매 스웨트 셔츠를 포함하여 풀 노란색 석조 섬 앙상블을 착용합니다. La Flame은 브랜드의 오랜 팬들에 의해 일반적으로 눈살을 찌푸리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나침반 배지 두 개를 동시에 흔들었지만, 어떤 개인이 도망 치면 트래비스 스콧이 될 것입니다. 모양을 벗어나기 위해 랩퍼의 목 주위에 많은 두꺼운 체인이 손목에 반짝이는 즐거움과 함께 발견됩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무대 장난에

Travis Scott의 공연의 활기찬 특성으로 인해, 우리는 그가 2016 년 4 월 쇼에서 그가 선택한 것과 정확히 일치하는 것처럼 보일뿐만 아니라 그의 최대의 움직임을 느슨하게 유지하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2016 년 4 월 4 일 트랙 탑과 트랙 팬츠로 구성된 랩퍼는 회색, 흰색 및 검은 색 톤으로 구성된 전체 카모를 자랑합니다. 그의 발에 한 쌍의 정의되지 않은 “체리”가 랩퍼의 발을 우아하게합니다. 이 조각들의 제한된 가용성으로 인해이 스트리트웨어는 지금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종료되지 않았습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선인장 잭

Travis Scott 의상에 대해 믿고 있다면 이것은 전통적인 예입니다.

Travis Scott은 빈티지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모습을 훨씬 더 많이 선택하여 NBA 게임에서 코트 사이드를 보지 못하는 트랙 바지뿐만 아니라 Jordan X Cactus Jack Track 탑 전체를 착용했습니다. 깊은 갈색을 자랑하는이 트랙 슈트는 요르단과 트래비스 스콧 로고뿐만 아니라 트랙 탑의 가슴과 트랙 바지의 다리를 특징으로합니다. La Flame의 모양을 차지하기 위해 La Flame은 최대한의 톤 플렉스를 위해 트래비스 스콧 X Jordan 1 Backwards Swoosh Mocha를 선택했습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눈의 날

누가 눈의 날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이 사진으로 판단하는 것은 Travis Scott이 팬인 것 같습니다. 래퍼는 색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톤과 색상으로 전체 멀티 레이어 모양의 모양을 착용하는 바로 여기에 보았습니다. Prada Linea Rossa Sunglasses, Maison Margiela 층의 까마귀, Brain Dead Navy Multi Runners Pants 및 Lanvin Zig-Zag 레이스 업 스니커즈 한 쌍으로 구성되어 있으며,이 모양은 스노우 보드 문화를 스트리트웨어와 결합하여 특별한 외부 모양으로 보입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블록을 순항합니다

스케이트 보드와 잘 어울리는 것이 있다면 훌륭한 스타일 이며이 트래비스 스콧이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Area Village 제품 모자, 헐렁한 빈티지 훅업 티셔츠, 중고 데님 한 쌍 및 트래비스 Scott X Nike SB Dunk Low “Cactus Jack”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가. 이 복장의 눈에 띄는 작품 중 하나는 Heron Preston X Carhartt Double Knee Denim입니다.Pearance는 물론 겉보기에 이것을 늙어서 노인들과 빈티지 모양을 제공합니다.

Instagram 에서이 게시를 봅니다

Flame (@travisscott)이 공유 한 게시

맥도날드의 영감

1992 년 Micheal Jordan을 고려한 첫 번째 Star Meal Collab을 위해 2020 년 9 월 McDonalds와 팀을 이룬 후 Travis Scott은 2 천만 달러를 벌었으므로 왜 패스트 푸드 체인의 열렬한 팬인 이유는 없습니다.

랩퍼는 바로 여기에서 선인장 공장 벼룩 시장 맥도날드 X Cactus Jack Cardigan, 한 쌍의 Kapital Suede Patch Denim 및 매우 제한된 Nike Dunk High Premium “Orchard Street”를 입고 있습니다. 트래비스 스콧은 카디건 사이의 색조와 대조적 인 장벽으로 기능하는 신발을 거의 직접 짝을 이루기 때문에이 조합을 훨씬 더 잘 일치시킬 수 없었습니다. Nike Dunk High Premium “Orchard Street”는 전 세계적으로 40 쌍으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그의 상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Travis Scott 의상 중 하나에서 그들을 보는 것은 여전히 ​​비정상적입니다.

스타일링 팁

Travis Scott의 스타일은 그에게 매우 특별한 것이지만, 우리 중 상당수는 휴스턴 랩퍼에서 몇 가지 교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Travis Scott과 같은 가운을 원하거나 랩퍼의 스타일을 자신의 적합에 추가한다면 시도해 볼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의상을위한 중립적 인 색상 조합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현재 매우 중립적 인 색상에 적합하므로 Win-Win입니다.
실험에 겁이 나지 마십시오. Travis Scott의 스타일은 Techwear, Streetwear, Vintage, Workwear의 측면을 특수 혼합으로 제공합니다.
발에 한 쌍의 요르단을 데리러 오십시오. Travis Scott은 요르단을 착용하고 필수 신발과 그의 복장을 많이 일치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의 다양한 Jordan 1을 검사하고 눈을 사로 잡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