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구체 Z X Adidas 컬렉션은 작년에 완전히 폭풍으로 세계를 점령했습니다. 모든 단일 방울마다 거의 즉시 제공되는 울트라 과밀 한 파트너십으로, 많은 스니커 헤드에 의해 성배로 간주됩니다. 마지막 릴리스가 끝난 후 거의 8 개월이 지난 지금, 이번에는 드래곤 구체 Z X Adidas Nizza Hi ‘Oolong’을 위해 이번에는 파워 듀오가 다시 융합 될 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모양으로 감시하는 돼지에서 영감을 얻은 ‘Oolong’은 깨끗한 흰색 캔버스 어퍼에서 작품을 작용하며, 그의 충격을받은 발목 지역에 대한 충격적인 계약은 여성의 지하 스택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소프트 핑크 색조는 혀 트레 토일 브랜딩에 부딪 히고이 파스텔 그늘도 마찬가지로 활기찬 친환경 고무 아웃솔과 대조적으로 미드솔을 향해 방법을 내립니다.

이전의 DBZ 릴리스와 달리, 이것은 주인공의 거래를 신발에 대한 색상 조합을 만드는 대신 신발에 대한 거래를 페이스트합니다. 이달 말에 다른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실루엣과 함께 출시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Dragon Sphere Z X Adidas Nizza Hi ‘Oolong’에 대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해 드리겠습니다!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아디다스에 의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