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ye West의 첫 번째 사진은 트위터로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전례없는 모델을 공개하여 Yeezy 브랜드에 대한 과대 광고를 감동시킵니다. Kanye는 매우 거친 스케치의 일환으로 올해 초 만 선보인 Yeezy 700 V3에 대한 더 나은 모습으로 최종적으로 준수했습니다.

그것은 Adidas의 혁신적인 이사뿐만 아니라 Mark Milner 부사장의 찬사와 함께 사라졌습니다. Kanye는 이미지를 캡션했다. “700 V3 Mark Miner와 팀이 그것을 죽였다”;

빌드는 Chunky Yeezy 700 Wave Runner와 유사하지만이 최신 버전은 다양한 재료와 모든 유형의 디테일의 새로운 미드솔 공간에 나타나는 것을 선택합니다. 반투명 한 섹션이있는 톤 회색과 흰색 색상 기능은 수많은 흰색 X Nike 독점과 다르지 않습니다.

새로운 Yeezy 451과 마찬가지로이 다가오는 스타일에 대해서는별로 이해되지 않습니다. 즉, Kanye는 Yeezy 증가 350 V2 ‘Cream White’의 재입고를 둘러싼 세부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소문이 제안한 바와 같이, 이것은 아직 모든 유형의 Yeezy 릴리스가 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