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야. 1 년 이상의 누출과 티저가 끝난 후 Ultra Hyped Union La X Air Jordan 4 SP “Off Noir”는 전 세계에서 많은 기대를 얻고 있습니다. 크리스 깁스 (Chris Gibbs)의 아이디어,이 멋진 파트너십에 대한 소문은 지난 7 월에 처음으로 등장했으며, 9 월 30 일에 Nike UK에서 내일 내일 떨어졌습니다!

순수한 완벽으로 차단 된 “오프 누아르”는 전설적인 농구 실루엣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수많은 프리미엄 재료로 제작 된 Air Jordan 4의 상단은 무시하기 어려운 복류 미학을 위해 선명한 흰색 스티치로 검은 총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Brigade Blue”음영은 전체 발목 영역을 인수하는 반면, “Light Combinse Red”대시는 상단 구멍에 표시되고 발 뒤꿈치의 고무 배지에 나타납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Nike를 통한 이미지
아래로 내려 가면 빈티지 분위기를위한 노란색 나이키 에어 미드솔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물론 물리적으로 꿰매어 진 혀를 논의하지 않고 “오프 누아”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가위를 채찍질하고 내부에 숨겨진 OG 배지를 노출시키기 위해 스네이프를 제거합니다.

9 월 30 일에 내일 출시 된 Union La X Nike Air Jordan 4 SP “Off Noir”는 확실히 놓치지 않아야하므로 경찰의 최고의 가능성을 위해 단독 제공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2006 년의 Air Jordan 4 “Lightning”은이 협업과 관련 뉴스에서 당신이 믿는 것을 이해합시다!

Nike를 통한 이미지

Nik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