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X Nike“The Ten”컬렉션은 아마도 작년에 줄어드는 최고의 운동화 파트너십 일 것입니다. 2018 년 말까지 17 명의 흰색 X Nike 스니커즈가 지금부터 떨어지면서 파워 듀오는 이제 오프 화이트 X Nike Air Max 97 ‘Menta’와 함께 원하는 라인업에 스니커를 한 번 더 추가하고 있습니다.

해가 충분히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것처럼, ‘멘타’는 상단 전체에 톤 회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 잡는 무지개 빛깔의 swoosh는 측면 패널을 따라 존재하며 깨끗한 흰색 패치는 신발에 아름답게 대조되는 모양을 제공합니다. 아래 아래로 공기가 뿌려진 미드솔이 추가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보폭뿐만 아니라“공기”브랜딩은 해체 된 미학을 완성합니다.

지금 구매하십시오

지금 구매하십시오

11 월 10 일에 출시 될 예정인 Off-White X Nike Air Max 97 ‘Menta’는 경찰서 스니커즈가 필요합니다! 이 릴리스에 황홀합니까? 아니면 흰색 X Nike Hype 열차가 레일에서 벗어 났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귀하의 생각을 이해해 보겠습니다! 관련 뉴스에서, 흰색 X Nike Zoom Fly SP는 ‘Burgundy’컬러 웨이에 등장했습니다.

지금 구매하십시오

지금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