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에 연립 된 리그 오브 레전드 X Nike Collection은 이제 오레곤에 기반을 둔 브랜드에 의해 공개되었으며 상당히 뜨겁게 보입니다! 지금까지 거대한 게임 프랜차이즈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면 리그 오브 레전드는 비디오 게임 (또는 e 스포츠) 세계에서 얻는 것만 큼 거대합니다.

Nike는 이달 말 중국에서 개최되는 다가오는 세계 선수권 대회를 이달 말 신발과 의류 스타일을 특징으로하는 본격적인 협업 캡슐을 도입하여 다가오는 세계 선수권 대회를 기리기로 결정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Jordan Brand는 심지어 깔끔한 금속 컬러 웨이로 데크 된 Jordan 1 High Zoom의 유형으로 컬렉션에 손을 대고 있습니다. 아마도 선택에서 가장 바람직한 디자인 일 것입니다. 그와 함께 Blazer Mid, AM90, AF1, AM270 반응 및 Joyride Double Run 2는 모두 LOL 처리와 특별한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의류 선택에는 가장 많은 eSports 팀의 색상으로 구성된 4 개의 유니폼이 포함되어있어 하우스의 관중들이 자랑스럽게 옵션 팀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게이머이든 아니든, 우리는 진실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이 팩 중에 보석이 있습니다!

Nike를 통한 이미지
League of Legends X Nike Collection의 모든 유형의 제품에 손을 대고 싶다면 공식 릴리스 정보가 발표되지 않았으므로 조금 더 오래 앉아 있어야합니다. 현재 모든 뉴스와 업데이트에 대한 유일한 공급 업체에 잠겨 있으십시오. 여기에있는 동안 Kanye West가 최근 Jordans에 대해 무엇을 언급 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Nike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