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스웨이드입니다. 많은 실루엣이옵니다. 유명한 색상을 포함하여. LS 복용을 관리 할 수 ​​없다면, 매우 기대되는 자손 X Converse Chuck 70 “Flip”팩을 매우 곧 출시해야합니다. 2019 년부터 두 가지 아름다운 컬러 웨이, 영국의 저명한 스니커즈 스토어 자손뿐만 아니라 팬들이 좋아하는 보스턴 신발 컨버스 (Boston Shoe Converse) “그들의 예비 스타일”을 포함한 OG “Offspring Community”팩을 검토합니다. 스릴 넘치는 Instagram 대회에서 우승 메시지를 받기 위해 절대적으로 윙윙 거렸다.

1917 년의 전통적인 Chuck Taylor All Star의 현대화 된 버전 인 신 높음과 낮은 Chuck Taylor 70 교환은 각각 컬러 웨이를 교환하면서 브랜딩과 관련된 사소한 조정을 자랑합니다.

자손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자손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표준 캔버스 빌드 대신 정비 건물을 잘게 옷을 입히고, 오프 스프링 X Converse Chuck 70 Flip Black은 검은 색 화장이있는 하이 탑 실루엣을 보는 반면, 오프 스프링 X Converse Chuck 70 Flip White는 낮은 탑 프로필을 보여줍니다. 크림의 유쾌한 색상. 원래 발바닥에 있던 이전 캡슐에서 번개 볼트 그래픽을 보존하면, 이러한 변형은 끈에 묶여 있고 반복적 인 “오프 스프링 이웃 HQ”각인으로 보완 된 흐름 반투명 두께의 후면 부분에 보완됩니다. 발 아래의 미드솔. “커뮤니티 회원”을 읽는 추가 스크립트 텍스트도 다른 섹션의 착륙입니다.

자손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더 많은 공동 브랜딩 세부 사항은 혀의 밑면뿐만 아니라 최상위 아이스티브와 혀의 밑면을 장식하는 오프 스프링의 마스코트 로고 유형에 나타납니다. 번개 볼트 로고가 바로 아래를 볼 때 볼 수있는 아웃솔 내에 숨어 있습니다. 잊지 말고, 두 피트니스 강사 모두 특별한 자손 테마 상자로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 스프링 X Converse Chuck 70 “Flip”팩은 4 월 15 일에 Offspring 매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소중한 동네의 일원이든, 지금은 여전히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의 컬렉션에 있습니다. 컨버스 릴리스, 티저 및 훨씬 더 많은 현재 업데이트에 대해 단독 공급 업체의 바로 여기에 이상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W를 잡을 수 있는지 이해합시다. 관련 뉴스에서, 우리는 Kim Jones X Converse Chuck 70 컬렉션과 완전히 비슷합니다!

자손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자손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더보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