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I Polloi에 익숙하지 않으면 변경하고 싶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00 년대 초반 에이 맨체스터에 본사를 둔 스트리트웨어/현대식웨어 인쇄물은 영국에 기반을 둔 최고의 팬들에게 최고의 의류를 제공했으며 현재 자체 OI Polloi Sportswear Co.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최신 의류 컬렉션은 클래식 아메리카나에서 영감을 얻은 대학 실루엣을 쉽게 받아들이며, 모두 형태와 기능에 뚜렷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전체 레인지 스포츠 헤비급 양털 백 저지 조각은 다양한 니트 스타일과 혼합되어 있습니다.

oi polloi를 통한 이미지
후드, 크루 넥, 티셔츠, 조그, 반바지, 하프 zip 및 니트는 모두 트렌디 한 범위 내에서 등장하며 모두 수많은 트렌디 한 색조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베이지 색, 밝은 회색, 흰색 및 갈색의 중립 음영은 모두 숲 녹색, 청록색 및 깊은 해군의 튀김으로 강조됩니다.

oi polloi를 통한 이미지
제공되는 각 트렌디 한 실루엣은 포르투갈에서 최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면은 50% 유기농 및 50% 재활용 블렌드로 도착했습니다. 따라서 2022 년에 중요한 작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이 날카로운 컬렉션보다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전체 OI Polloi Sportswear Co. 라인은 이제 브랜드 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다른 소식으로, Peaceminusone은 휴일 동안 제 시간에 놀라운 드롭을 제공합니다.

oi polloi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