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ye West에 지금 가입하면 모든 사람이 한 쌍의 yeezys를 소유하고 싶다고 말했지만이 매우 독점적 인 피트니스 강사는 정확하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을 소개 할 때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체크 아웃에 크기를 추가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크기는 빠르게 매진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Yeezy 350 V2는 출시 된 가장 유명한 피트니스 강사 중 하나입니다.

여전히 운이 좋게 처리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이번 9 월이 컬렉션에 쌍을 추가 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Yeezy 증가 350 V2 ‘White’는 Adidas UK를 통해 재입고가 있으며 크기 런은 관대하다고 소문이 있습니다.

이전 릴리스와 달리, 한 쌍을 원하는 사람들은 지금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 받고 있습니다. 9 월 21 일에 소개 할 때 온라인 대기열 앞에있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이메일로 이동하십시오.

범위에서 가장 하향적으로 ‘Sply-350’중 하나 인이 색상은 확실히 하나의 매진이 될 것입니다. @thesolesupplier에 붙어있을뿐만 아니라 지금 표시해야합니다.

이 릴리스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는 몇 주 안에 시작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