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보십시오.
7 월에 최초의 나루토 X ​​아디다스 스니커즈가 유출 된 이래로 스니커 헤드와 닌자는 모든 곳에서 더 많은 릴리스 정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확히 한 달 후, 이미지는 Naruto X Adidas Copa Ultra Boost ‘Kakashi’의 등장을 받았으며, 우리가 꿈꾸던 모든 것과 훨씬 더 많은 것입니다.

닌자 자신의 사본에서 매우 명백한 디자인 신호를받은 블루 스웨이드 어퍼는 그의 마스크와 의상과 비슷하지만 혀와 힐의 털이 많은 회색 스웨이드는 1997 년에 데뷔 한 이후 상징적 인 그의 뾰족한 헤어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Military Green Heel Cup은 “Ultra Boost”로 꾸며진 그의 조끼에 경의를 표합니다. 브랜딩 및 바로 아래에서 부스트 미드솔을 따라 인쇄 된 “Hatake Kakashi”를 읽는 일본어 캐릭터가 있습니다.

아디다스를 통한 이미지
이전 Hokage의 UB를 마무리하기 위해 Mangekyo Sharingan Eye는 혀 태그를 쳤고 Konoha의 Leaf Village Emblem과 Anbu의 빨간 문신은 각각 풀 탭과 발 뒤꿈치를 장식하여 모양을 완성합니다.

우리가 본 두 번째 나루토 X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표시하면서,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더 많은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알려 주시고, 발전 할 때 더 많은 릴리스 정보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아디다스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