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만드십시오. 자백 한 패션 팬은 옷장에 다양한 중요한 스테이플을 갖는 가치를 인식하고, 스웨트 셔츠는 가장 중요한 추가 사항 중 하나입니다! 시원한 달의 여름 저녁 조각에 이르기까지 그 층이있는 외모에서 스웨트 셔츠 회전을 신선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Adidas Adicolor Classics Lock-Up Trefoil Crewneck Sweatshirt로 사물을 긁어 내십시오.

이 땀은 편안하고 잘 형성된 헤비급 면화 구조로 나타나며 마모 중에 아늑하게 유지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단독 공급 업체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디자인의 관점에서, 아디다스는 과거를 영감을 얻었고 아디다스의 시그니처 트레 토일 로고와 ​​소매의 3 스트라이프 모티프로 장식 된 복고풍 스타일의 작품에 정착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고독한 트레 토일 첨가물이 가슴에 앉아 아디다스가 아래에 새겨 져 있습니다.

단독 공급 업체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스웨트 셔츠는 여기서 두 가지 대조적 인 색조의 “검은 색”과 “베이지 색 톤”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각 작품은 다재다능하고 연중 내내 스타일과 마모에 최적입니다. 경찰을 원한다면 Adidas의 웹 사이트에서 두 컬러가 이상적으로 이상적입니다. 실망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단독 공급 업체에 의한 이미지
int’l 배송

지금 구매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