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된 26th 8 월, 2021.

“Techwear”라는 용어는 오히려 몇 년 동안 라운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다소 컬트를 획득 한 모든 컬트 컬트와 연결된 동안, 본질적으로 Techwear는 통기성, 내구성, 성능뿐만 아니라 성능을 염두에 두는 것과 같은 의류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입다”. 일본과 같은 동양 국가에서 2010 년대 초반에 일반적으로 탁월한 스타일의 스타일은 Techwear는 2015 년경에 서구 문화에 대한 방법을 분명히 보았습니다. 간과했다.

Y-3을 통해 이미지
Techwear 란 무엇입니까?

Techwear는 성능 및 최고 품질의 기술 자료뿐만 아니라 성능에 의해 분류 된 의류 유형뿐만 아니라 ‘기술 착용’스타일뿐만 아니라 짧습니다. 콘크리트 정글의 탐색기에서 실제 정글의 탐험가에 이르기까지 Techwear는 절대적으로 누구든지 포용 할 수있는 스타일입니다.

Techwear Attrite에서는 일반적으로 무거운 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두꺼운 후드 티, 어려운화물 바지 또는 방수 겉옷이든, 이들은 모두 전통적인 Techwear Ensemble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패턴은 종족뿐만 아니라 다른 하위 문화에 만졌습니다. 에르 올슨 휴즈 (Errolson Hugh)는 다양한 메트로폴리탄 닌자 – 영감을받은 조각을 제시하며 Yohji Yamamoto는 더 단순하고 매끄럽고 매끄럽게뿐만 아니라 미니멀뿐만 아니라 무언가를 정착합니다. 2010 년대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Techwear 스타일을 사이버 펑크 느낌으로 통합하기 시작 했으므로 적응력이 없지만 머리를 돌리기 위해 독특한 게시 된 묵시적 미학을 자랑합니다. 이것이 전통적인 Techwear의 표정에 반대하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지 만 정확히 얼마나 유연 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간다.

Techwear 조각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기술은 Arc’teryx와 같은 레이블과 베용과 같은 레이블에서 톤의 조각을 특징으로하는 Gore-Tex와 함께 테크웨어로 주요 기능을합니다. 1969 년 Wilbert L. Gore뿐만 아니라 그의 아들 로버트 (Robert W. Gore)에 의해 1969 년에 모든 방법을 발명했습니다. 물질은 특별히 방수성으로 설계된 얇은 다공성 막을 특징으로합니다. 원래 무장 세력 사용을 위해 생산 된 가볍고 내수성 섬유는 다양한 기술 브랜드뿐만 아니라 패션 브랜드로서의 트렌치로의 활주로로부터 활주로에서 활주로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Techwear Piece가 Gore-Tex를 활용하지 못하면 북부 거래뿐만 아니라 Patagonia가 GT에 대한 직접 경쟁자로서 설립 된 HYVENT 또는 H2NO가 가능합니다. 이것들은 절대적으로 이해되지 않지만 그들은 패션 트렌드에서 큰 부분을 계속 연주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미 논의 된 바와 같이, 내수성은이 은밀한 스타일에 대해 절대적으로 걱정 스럽지만, 패턴이 새로운 스타일의 스타일에 맞게 더 많은 기술이 확립되기 시작하는 더 많은 기술이 확립되고있다. 예를 들어, 다른 브랜드는 이미 악취 저항뿐만 아니라 마모 성질을 제공하는 자료를 생산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포켓, 스트랩, ZIP 및 테이프 된 이음새를 전문으로합니다. 물론 Techmo Osti를 논의하지 않고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할 수는 없습니다.

Stone Island를 통해 이미지
1944 년 Bologna에서 태어난 이탈리아 의류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이너는뿐만 아니라 무장 세력 의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의류 염색 혁신뿐만 아니라 온도에 따라 색을 변경 한 1987 년 아이스크 재킷을 포함한 그의 독창적 인 의류 혁신에 인기가 있습니다. 이들은 공상 과학 플릭에서 발견 할 수있는 것들처럼 소음을 보이지만, 이러한 하이 엔드 기술 자료는 나중에 돌 섬뿐만 아니라 C.P. 회사, 몇 가지 이름을 지정합니다.

수정 할 수있는 방수 겉옷을 만드는 것이 간단하지만 Techwear가 편안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하여 중요합니다. 약어와 같은 브랜드는 수년간 동안 수년간뿐만 아니라 인체를 연구하여 모든 단일 주름뿐만 아니라 커프가 움직일 수있는 완벽한 위치에 놓여 있는지 확인합니다. 착용자 요구 사항은뿐만 아니라 타협하지 않고 등반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를 위해이를 발견하기 위해 독일의 Techwear 의류 ​​브랜드는 T 셔츠, 조깅, Softshell뿐만 아니라 Softshell 및 Hardshell Parkas의 많은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무술 예술가의 움직임을 조사했습니다. Techwear는 방인기 공간에서 혁신을 가속화 한 것뿐만 아니라 곧 언제든지 멈추지 않는 방법은 정확히 몇 가지 일뿐입니다.

Techwear는 비싸습니까?

일반적으로 Techwear 의류는 “정상적인”상대방과 비교할 때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평생 동안 지속되는 고급 재료에. 그러나 Techwear Look가 더 인기있는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톤이 저렴한 태그가있는 부분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즉, 더 많은 Streetweet 팬이 비 옥픽 벅스를 껍질을 벗기지 않고 패션 패턴에 참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하이 엔드 재료로 위험에 빠지면서 우리 모두가 사랑뿐만 아니라 사랑을 이해하는 것과 똑같은 모양을 유지합니다.

궁전을 통한 이미지
당신이 알아야 할 요구 사항을 알려주는 테크웨어 브랜드

앞서 언급했듯이 Techwear는 2010 년대 중반에 점차적으로 찾기 시작했습니다. Google Trends에 따르면,이 용어는 2016 년 5 월 주변에 약간의 탐색 볼륨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점만큼 촬영할 때 1 월 2021 일까지 천천히 증가합니다. 이것은 방금이 패션 트렌드에 대해 얼마나 많은 수요가 있는지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서는 많은 브랜드가 성능을 좋아하는 방수뿐만 아니라 방수성을 좋아하는 방문을 위해 특히 취사를 시작했습니다.

두문자어

약어는 Errolson Hugh뿐만 아니라 1994 년 Michaela Sachenbac에 의해 설립 된 독일 Techwear 의류 ​​브랜드입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업계에서 가장 어려운 기술웨어 브랜드 중 하나로 완전한 스타일 컨설팅에서 발전 한 레이블이 발전했습니다. 이 발전은 보호 조치와 Burton 스노우 보드와 같은 외부 브랜드와의 작업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모든 것을 떨어 뜨리면 Power Duo는 기술적 인 가장자리와 함께 스포츠웨어 생산 에너지뿐만 아니라 나머지는 역사가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을 집중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아디다스 테레비

Adidas Terrex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등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Adidas Creator Adi Dassler의 브레인드는 아디다스 야외에서 삶을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지글 거리는 태양뿐만 아니라 위험한 뚱뚱한 샘에서 당신을 확보 한 첨단 기술 자료로 스포츠웨어 의류를 생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세 줄무늬 서브 디션은 원래 하이킹 부츠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의류는 이제 신발 옵션으로 아이코닉스와 유사합니다.

나이키를 통한 이미지
Arc’teryx.

Arc’Teryx는 1989 년에 산악인 데이브 레인의 지하실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향후 3 년 동안 전 세계의 80 개 이상의 직원뿐만 아니라 1,200 명의 직원이있는 Techwear 의류로 Streetwear 장면을 맡을 것입니다. 방출 조각뿐만 아니라 방수 조각으로 유명한, Arc’teryx에 대한 훌륭한 일은 당신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락 할 수있는 깔끔한 스타일링입니다. 이 영국 콜롬비아 기반 레이블은 Techwear 미학에 중점을 두는 모든 중재가 존재하지 않지만 혁신을 위태롭게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이키 ACG.

Nike ACG는 Techwear 게임에서 가장 큰 선수 중 하나입니다. 모든 조건 기어에 서서 Swoosh Sub-Division은 198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Adidas Terrex와 마찬가지로 Beaverton 브랜드는 등산객을위한 하이킹 신발을 생산하기 시작했지만 파트너십으로 가로류 세계뿐만 아니라 방인기 세계의 주류를 매우 빠르게 끝납니다. 약어와 같은 브랜드뿐만 아니라 Comme des Garçons. Nikelab은 다른 곳에서도 발견하지 못하는 극도로 기술 의류를 생산하는 데 중점을 두는 특수 라인이므로 토론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은행을 깨지 않는 Techwear에 들어가는 최고의 품질의 조각을 찾고 있다면, 나이키 ACG는 절대적으로 검사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Haven.
돌 섬

Stone Island는 패션 디자이너 Massimo Osti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의류 엔지니어의 Brawchild입니다. 1982 년에 설립 된 것은 첫 번째 브랜드 C.P를 보완하기위한 2 차선이었습니다. 회사. 미래는 스토니가 Techwear 게임에서 선두 주자가되어 Raso Gommato, 감화성 직물, 고무 양모와 같은 무수한 혁신을 창출하면서 그에게 다른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돌 섬 그림자 작업 부문에 밑에서 릴리스 된 많은 비용 태그뿐만 아니라 더 많은 거래가 더 독점적 인 것입니다.

노스 페이스

북부 거래는 확실히 역사상 가장 큰 외부 브랜드 중 하나뿐만 아니라 검은 색 라벨 시리즈 덕분에 궁극적 인 파트너십과 광선뿐만 아니라 광선과 같은 탐색 된 파트너십을 겪고 있습니다. 1968 년 50 년에 걸쳐 5 년이 넘는 것으로 생산 된 로고는 요세미티 국립 공원의 하프 돔에서 뿌리로 되돌아가는 동기 부여를 이끌어냅니다.

나이키를 통한 이미지
검사 할 테크웨어 조각

int’l shipping.

지금 구입하십시오

Arc’teryx Atom SL 나일론 후드 자켓

Arc’teryx Atom SL 나일론 후드 워드 재킷은 극한의 날씨에 견딜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가벼운 나일론 구조로 외층은 방수성뿐만 아니라 내수성을 첨가하기 위해 Tyono 20과 함께 주입됩니다. 빛이 빛나는 동안 coreloft 단열재는 비오는뿐만 아니라 젖은뿐만 아니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정확하게 Techwear가 무엇인지 -이 미친 성능의 양은차트에서 벗어납니다.

int’l shipping.

지금 구입하십시오

Nike ACG Gore-Tex 불행 능선 쉘 재킷

미래의 고전, 나이키 ACG Gore-Tex 불행 능선 쉘 자켓은 Techwear 표준에 관해서 조금 미쳤을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이 청구서에 절대적으로 적합하다고 말할 때 나를 믿습니다. 야생 색상 팔레트에서 페인트 됨으로써 모습이 혁신으로 가득 찬 것으로 당신을 속이게하지 마십시오. 고어 텍스 멤브레인에서 큰 압축 조정으로, 겉옷 조각은 100 % 재활용 폴리 에스테르 섬유로 만들어 져서 추가적인 지속 가능합니다.

int’l shipping.

지금 구입하십시오

북부는 로트가 재킷을 이루고 있습니다

TNF 겉옷 옵션의 거대한 아빠, Lhotse Down Jacket의 북부 거래는 세계 최고의 산을 지명했습니다. 완전히 방수 기능뿐만 아니라 절연뿐만 아니라,이 높은 고품질의 남성복 조각은 거리뿐만 아니라 봉우리를 모두 생산합니다. 퀼트 스타일을 사용하면 전면 ZIP가 어떤 종류의 가치가있는 열을 묶을 수있는 동안 더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벨크로 고정 장치로 장식 된 긴 소매를 발견하게되므로 심장의 내용으로 모양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Techwear입니다.

Adidas를 통한 이미지
왜 우리를 신뢰해야합니까?

유일한 공급 업체에있는 우리 모두는 당신이 다음 가장 좋아하는 픽업을 발견하는지 열정적입니다. 그것이 신발이나 의복이든, 우리는 당신의 필요에 맞게 완벽한 제품을 발견하고자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최고의 Techwear 브랜드를 선택할 때 우리는 제품을 추천 할 때 우리가 포괄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높은 품질의 제품, ethos, 고객 평가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범위를 연구했습니다. 우리의 선택은 우리 직원의 다른 구성원이 우리가 스타일의 전문가들에게 Techwear에 들어가는 사람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다양한 다양한 브랜드를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추가 읽기

Streetwear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유일한 공급 업체가 될 위치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옷장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검사를 위해 다른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인기있는 후드 티와 조깅자뿐만 아니라고 원한다면 몇 가지 즐겨 찾기를 아래로 검사하십시오. 이들은 어떤 종류의 테크웨어에 적합 할 것입니다!

5 최상의 방수 운전 자켓 2022에 들어가기
2022 년에 남자를위한 10 개의 최고의 조깅자
2022 년에 가이를위한 최고의 후드
Jordan 에어리드와 함께 입을 수있는 것입니다.
2022의 Top 12 Streetwear 브랜드

최고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