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Nike Air 관심사를 먼저 살펴보면, 우리는 다가오는 Nike Air 관심사를 엿볼 수있었습니다. 하나님 180의 전혀 보지 못한 Nike Air 관심사를 살펴보십시오. 가장 말하는 것은 매우 특별합니다.

여기 ‘가벼운 뼈’컬러 웨이에서 볼 때, 하나님의 공기 관심사 180은 신의 바람직한 공기 관심사의 소형화 된 버전처럼 보입니다. 중간 절단 구조를 특징으로하는 스웨이드 어퍼는 신발에게 고급스러운 미학을 제공합니다. 오래 지속되는 캔버스 스트랩은 최대한의 잠금 장치를 위해 감싸고 있습니다. 이중 쌓인 Zoom 공기 장치는 실루엣의 설계를 높이기 위해 사용되며, 큰 검은 색 Swoosh, 안개 브랜드 깔창 및 밑창에 대한 디스로드 표기법은 모양을 완성합니다.

Nike와 Select Stockists를 통해 가까운 미래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God 180 ‘Light Bone’의 Nike Air Concern의 Nike Air 관심사를 맡게 될지 알려주십시오! 관련 뉴스에서, 여기에 God 1 Colourway의 Nike Air 관심사를 겁나게하지 않을 이유가 있습니다!

새로운 Nike Heat를 겁나게 할 생각이라면 여기에서 현재를 확인하십시오!

스니커즈 바 디트로이트의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