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는 그렇게 이상한 것입니까? 1 분, 무언가가 오래되고 날짜가 될 수 있으며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올해의 가장 큰 패션 성명서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든 아니든,‘아빠 신발’트렌드는 여기에 있으며,이 다섯 번의 chunky 스니커즈로 향하고 있습니다. 아빠의 일요일 바베큐 스니커즈를 파고 아무도 사업을하지 않는 것처럼 더 좋은 시간은 없었습니다. Adidas와 Balenciaga와 같은 킥을 선보이는 것은 올해 떨어지는 상위 5 개의 High Fashion Daddy Shoes가 있습니다.

Balenciaga 트리플 S

활기 넘치는 컬러와 몇 가지 중립적 인 변형으로 제공되는 Balenciaga는 터무니없는 트리플 S 운동화 로이 추세를 거의 시작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는 달리기, 농구, 육상 및 필드를 포함한 세 가지 스포츠의 디자인 신호를받은 아빠의 조깅 신발처럼 고의적으로 입어 보이도록 구체적으로 만들어진 신발을 만들었습니다.

Adidas Yeezy는 700 웨이브 러너를 향상시킵니다

Kanye West의 새로운 Yeezy 개선 700 Wave Runner를 포함하지 않고 어떻게 개인이 높은 패션 아빠 신발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들을 못 생겼지 만, 몇 년 전, yeezy라고 불렀던 사람들은 독특한 외모에서 350을 개선했으며, 이제 350 대 한 쌍이없는 운동화 컨벤션은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Vogue Australia의 9 월 사설에 등장한이 Chunky 스니커즈는 아빠의 일요일 바베큐 비터처럼 보입니다.

RAF SIMONS X ADIDAS OZWEEGO III

Adidas Collabs와 함께 3 개의 줄무늬와 저명한 벨기에 패션 디자이너 인 Raf Simons가있는 브랜드는 가을 몇 달 동안 현대 아빠 신발을 위해 팀을 구성했습니다. Ozweego III의 형태로 나오는 스니커즈는 이전에 본 것과는 다릅니다. 측면 패널에서 독특한 실리콘 거품이 특징이며 아디 프렌 밑창 단위로 성능 쿠션이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아빠는 아마도 저녁 드라이브를 위해 폰티악 아즈 테크를 복용하면서 이것을 입을 것입니다.

Supreme X Nike Zoom Streak

올해 말에 떨어질 것이라는 소문이있는 Supreme X Nike Zoom Streak은 최대한의 아빠 신발입니다. 분명히,이 타오르는 핫 스니커즈의 주요 특징은 신발 내부와 밑창에있는 빨간색의 상단과 히트의 대부분을 덮는 불꽃입니다. 이 줌 줄무늬에 대해 알려진 것은 많지 않지만, 당신은 아빠가 당신을 그의 그릴로 올라 오라고 손짓을하면서 이것을 입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구찌 아폴로

몇 년 전, 구찌는 중년 여성을 위해 만들어지고 만든 갈색 가죽 핸드백과 관련된 브랜드였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젊고 트렌디 한 청정 의류 컬렉션과 스니커즈 실루엣을 제작하는 이탈리아 브랜드의 아폴로 아빠 신발은이 컴백을 가장 잘 표현합니다. 모든 흰색 디자인을 특징으로하는 Apollo는 미학적으로 착용 한 스포츠입니다. 이것은 부엌 싱크대 아래에서 파이프를 돌보는 동안 아빠가 입을 크랙의 유형입니다.

올해 떨어지는 상위 5 대 하이 패션 아빠 신발 목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트렌드의 팬입니까? 당신은 훨씬 더 가치있는 추가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까? 아래의 의견에 알려 주시고, 항상 그렇듯이, 현재 그리고 가장 큰 운동화에 대한 단독 공급 업체에 여기를 잠그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