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포함한 어린이를 위해 Yeezys를 괴롭 힙니다. 12 월에, 우리는 올해 Yeezys가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 졌다고 공개했으며, 이제 Kim K 자신은 이것을 놀리기 위해 Instagram 이야기를 시작했으며, 우리는 과장을 넘어선 것입니다!

Kardashian-West 부인은 700 V2 ‘Triple Black, 350 V2’정적 ‘및 350 V2’Black Friday ‘를 선보였습니다. 이 독점 모델은 작년 8 월에 놀랐으며, 노스 웨스트가 쌍을 원했기 때문에 만들어졌습니다! ‘정적’과 마찬가지로,이 활기찬 운동화는 투명한 스트라이프를 특징으로하며 요즘 가장 큰 운동화 트렌드 중 하나 인 측면 측면 패널을 쏘는 투명한 스트라이프를 특징으로합니다.

Kim K에 따르면, 새로운 Kids Yeezys는 “곧”이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순간에, 어른들에게 광고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소식은 없으므로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뉴스를 위해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야합니다! 관련 뉴스에서, Yeezy Even Even 350 V2 ‘Special Release’가 이번 달에 떨어지고 있지만 캐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Adidas Heat를 닫을 생각이라면 여기에서 현재를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