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오래된 말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고 있습니다. 또 다른 날, 또 다른 Yeezy. 지난 달 말에 “Kyanite”를 처음으로 살펴본 후 Yeezy 700 “Bright Blue”는 이제 모든 영광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본 700과 달리, 그것은 우리가 확실히 이해할 수있는 대담하고 뻔뻔스러운 팔레트를 선호하는 전형적인 음소거 톤에서 완전히 벗어납니다.

올해 초 Kanye West 자신이 공개 한 “Bright Blue”는 두 개의 Yeezys가 하나로 뭉친 것과 같습니다. 상단 절반은 2017 년의 “웨이브 러너”와 같이 발가락 상자를 따라 어두운 청록색이있는 눈에 띄는 파란색 음영으로 페인트되어 있습니다. 이는 레이스와 측면 패널을 따라 연한 파란색 악센트와 더욱 대조됩니다.

아래로 내려 가면, 당신은 전체 길이의 아디다스 증가 장치가있는 독특한 귤 미드솔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검은 색 고무 아웃솔이 늘어서 설계를 마무리합니다.

이 순간에 Adidas Yeezy 700 “Bright Blue”에 대해서는별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 2021 년 초에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미친 색상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관련 뉴스에서 Yeezy 500 “Utility Black”은 확인 된 재입고 날짜를 얻습니다!

Kanye West를 통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