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380 개의 누출을 개선하여 Hotly Execived Yeezy가 380 ‘Alien’을 개선하여 모퉁이를 돌면서 ‘미스트’컬러가 작품에 있다는 소문을 얻고 있습니다. 스니커즈 내부자 @pyleaks의 정보 제공은 성인 크기로 제공 될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뿐만 아니라 젊은이들에게도 감소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이해하는 것이 무엇이든 있습니다!

측면뿐만 아니라 측면과 중간 측면을 따라 맞는 부품을 갖춘 양말과 같은 프리 메니 트 어퍼 (Primeknit) 상단을 기능하도록 설정하면 매끄럽고 간소화 된 개선 미드솔도 마찬가지로 ‘미스트’를 반환합니다. Colourway의 이름에서, 우리는 가능한 밝은 회색 악센트와 같은 깨끗한 흰색 조합을 기대할 수 있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Supcol’Colourway는 Yeezy Even enter 380 ‘Mist’와 함께 떨어지는 것으로 표시되므로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어도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됩니다! 이 소음이 마음에 드십니까? 11 월에 떨어질 때 Yeezy 개선 380을 칭찬 할뿐만 아니라 당신의 마음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합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