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모퉁이를 돌면서 새로운 Yeezy Colourways! 지난달 짧은 엿봄을받은 후, 우리는 다가오는 Yeezy 증가 350 V2 “Desert Sage”를 엿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우리는 그것이 경찰이라는 것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녹색 회색의 프리 메니 트 어퍼가있는 “사막 세이지”에 대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눈에 띄는 주황색 양말 라이너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True Form”분위기를 제공하면 측면 패널을 가로 질러 쏘는 Fit Together Stripe 로이 강한 그늘을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Solebyjc를 통한 이미지
한 쌍의 추가 두꺼운 밧줄 레이스는 모든 것을 하나로 묶고 아래로 내려 가면서 유명한 증가 미드솔은 모든 쿠션의 영광을 반환합니다. 모든 것을 반올림하기 위해, 이것은 껌 고무의 슬라이더가 늘어서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Kanye가 1 년의 크림과 베이지 색 색조 후에 다른 팔레트를 실험하는 것을 보는 것은 상쾌합니다. 회전에서 Yeezy 증가 350 V2 “사막 세이지”를 원한다면 내년 초에 언젠가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훨씬 더 많은 릴리스 정보를 위해 눈을 떼지 마십시오! 당신이 여기있는 동안, Yeezy 증가 350 V2 “Moonrock”을 살펴보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