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통해 스니커 바 디트로이트를 통해
3 월에 처음으로 유출 된 것을 고려한 후, 우리는 Air Jordan 4 ‘What the’의 출시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Nike가 역사상 가장 유명한 Jumpman Silhouetts 중 하나를 데뷔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30 년을 축하하면서 경찰관에게 필요한 필요성입니다.

가장 유명한 AJ4 컬러 웨이 4 개를 하나로 결합한 ‘What’the ‘는’White Cement ‘,’Military Blue ‘,’Fire Red ‘, 물론’Black Cement ‘사이의 미시 매쉬입니다. . 머리를 돌리기 위해 불일치 한 모양을 특징으로하는 신발은 가죽과 메쉬의 조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거대한 점프 맨 로고는 혀를 우아하고 OG는 “나이키 에어”; 배지는 발 뒤꿈치로 돌아와 1989 년 원본으로 돌아갑니다.

스니커즈 바 디트로이트에 의한 이미지
Air Jordan 4 ‘What the’에 대해서는 거의 이해되지 않는다. 그러나 소문에 따르면,이 높은 따뜻한 하이브리드는 11 월 23 일에 감소 할 것으로 예상했다! 당신은 한 쌍을 겁 먹을 것입니까? 우리에게 알려 주시고, 현재의 스니커즈 뉴스뿐만 아니라 현재의 단독 공급 업체에 잠겨 있습니다!

스니커즈 바 디트로이트에 의한 이미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