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 본사를 둔 스케이트 브랜드가 매우 기대되는 가을/겨울 21 컬렉션을 소개 할 준비를하면서 Ultimate의 평화로운 몇 주였습니다. 어제 브랜드는 인스 타 그램으로 향했다. 우리가 다가오는 시즌을 기대할 수있는 것에 대한 티저를 제공하고 팬들의 관심을 가장 적게 진술했다.

간단히 캡션 된 “New Fall/Winter 2021 Collection Coming Coming”, 사진은 우리가 다가오는 작품으로 만 장식 할 수있는 카메라에 등을 돌려 놓은 디자인을 묘사합니다. 맨 위에 그는 최고의 Lafayette Street 매장 밖에서 스케이트 영화를보고있는 젊은이들의 인쇄물을 특징으로하는 큰 복어 재킷을 자랑합니다. 유명한 그림은 2000 년 유리 시부야 (Yuri Shibuya)가 촬영했으며, 브랜드의 리즐 리 책의 기능과 마찬가지로 기능이 있습니다. Supreme의 Instagram의 최신 비디오로 판단하면 재킷은 마찬가지로 3M 반사 특성을 작동시킵니다.

이 쇼 스톱 피스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은 그것이 무엇을 짝을 이루는 것을보고 흥분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외부에서 퀼트 된 것으로 보이는 검은 색 디키 바지를 사용합니다. 더 나은 검사에서 우리는 Supreme의 Iconic Box Logo Signature가 뒷받침하는 친숙한 Dickies 로고를 볼 수 있습니다.

Supreme의 FW21 컬렉션의 모든 최신 정보를 위해 바로 여기에 잠겨 있습니다! 관련 뉴스에서 더 이상 궁극적 인 (이탈리아)를 검사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